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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 中 고급 캐주얼시장 공략 나선다 2019-11-10 18:17:10
글로벌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그 시작이 바로 중국이다. 중국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성인 캐주얼 의류 시장 규모는 7386억위안(약 122조3500억원). 전체 성인 의류 시장의 68.8%를 차지한다. 까스텔바작은 중국에서 오프화이트, MSGM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경쟁하는 고가 캐주얼 의류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2만20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이 알리바바 직구 플랫폼을 통해 광군제에 참여한다. 알리바바는 지난해보다 1억명가량 많은 5억명이 알리바바를 통해 쇼핑에 나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 회장은 "이번 광군제는 10년 전보다 훨씬 더 젊어진 모습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새로 거듭나는 모습을 통해...
랄프 로렌, 예상치를 넘는 분기 실적으로 급등 [인베스팅닷컴 특징주] 2019-11-08 09:17:51
쇼핑 플랫폼 ‘티몰’과 ‘위챗’ 등 현지의 전자 상거래 업체와 제휴를 맺어 온라인 매출 증대를 꾀했죠. 레피니티브’의 ‘I.B.E.S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순이익을 2.39 달러로 예상했죠. 순매출은 전년 대비 1% 증가하여 16억 9,000만 달러를 예상하면서 주가는 14% 이상 상승했습니다. 지금까지...
장융 알리바바 회장 "올해 광군제 더 젊어진다…34세 CEO가 주도할 것" 2019-11-06 11:46:28
상하이재경대 금융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글로벌 회계·컨설팅 기업인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등에서 일한 뒤 2007년 알리바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합류했다. 2009년 11월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 행사를 기획했다. 장 회장은 “그룹 내 모든 자원을 재배치하고 알리바바 체제를...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글로벌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헤라, 려, 미쟝센, 프리메라 등 앞으로 신성장 동력이 될 브랜드를 새로 진출시키고 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넥스트K] '악마다이어트' 팜스빌, 'K헬스 아모레퍼시픽' 꿈 꾼다 2019-10-10 08:21:27
판매하는 팜스빌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K헬스'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2000년에 설립된 팜스빌은 2013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악마다이어트'를 론칭했고, 애플트리김약사네 비타민스토리 등 11개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보이차 콜라겐 등 보유한 제품 수만 150개 정...
"두고두고 입자"…'고급' SPA패션 잘나가네 2019-10-08 17:31:31
SPA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본사에서 저가형 SPA가 매출은 좋아도 이익률이 나쁘다는 데 부담을 느끼는 게 사실”이라며 “개수는 덜 팔리더라도 고급 제품으로 승부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3위 SPA업체인 유니클로가 몇 년 전부터 파리에 연구개발(R&D)센터를 열고...
TS트릴리온, TS샴푸 홈쇼핑 10월 특집방송 연달아 편성 2019-10-04 17:32:20
필두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인 ‘TS샴푸’는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K화장품 '비디비치', 세계 1위 공항 면세점 뚫었다 2019-09-30 16:53:00
비디비치 매출이 2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중국인의 해외여행이 해마다 증가하면서 그 구매력이 동남아 주요 면세점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샤오훙슈, 티몰 등 중국 온라인 유통망과 글로벌 면세점을 공략해 비디비치를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노정동의 3분IT] 아이폰11, 혁신 없다?…중국선 출시도 전에 사전예약 '불티' 2019-09-20 11:06:38
글로벌 1차 출시국에 포함된 중국에서의 가격은 한국과 달리 대폭 내렸다. 애플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이폰11 판매가격은 64기가(GB) 제품이 5499위안(약 92만원)이다. 전작인 아이폰XR과 비교하면 가격이 1000위안 이상 내렸다. 반면 한국은 99만원으로 전작과 동일하다. 중국에서의 아이폰11프로 맥스는 8699위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