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이통3사, '갤S7' 초반 흥행몰이…김연아·씨스타 '총출동' 2016-03-11 11:14:00
스타 마케팅…금·노트북 등 경품 내걸어 [ 최유리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출시 첫날부터 뜨거운 판촉 경쟁에 돌입했다. 개통 기념 행사에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와 걸그룹 '씨스타'를 초대해 스타 마케팅에 나섰다. 노트북과 가상현실(vr) 기기...
[현장+] 갤럭시S7 전시장 메운 '♥' 의미는? 2016-03-10 16:34:45
이 슬로건을 갤럭시s7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7의 뜻을 만드는 온라인 이벤트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이날 삼성전자는 갤럭시s7의 tv 광고도 처음 공개했다. 젊은 모델들이 갤럭시s7으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주며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적용한...
[현장+] '포커페이스' 고동진의 속마음…"갤S7 현장 반응에 들뜰 뻔" 2016-03-10 13:52:29
만나 현장 분위기를 살피는 열정을 보였다. 현지 마케팅 계획과 매장 상황 등을 살펴본 결과 중국에서도 잘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을 가졌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글로벌 판매 목표치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전작 갤럭시s6보다는 반드시 좋을 것이라는 게 고 사장의 판단이다. 그는 "책상 앞에 앉아서 보고 받고 판단한...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봄바람에 실려오는 커피 향기 2016-03-09 07:00:14
잔을 마시는 장면이 담겨 있다. 장지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봄바람처럼 다가오는 커피의 향기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맥심 화이트골드는 커피에 우유를 함유한 믹스커피 제품이다. 우유와 커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개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동서식품은 우유와 ...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 5종' 7초당 한 잔씩 판매 2016-03-08 15:51:54
향기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지은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올 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과일인 딸기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에 고객들의 마음과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것 같다"며 "환절기에 비타민 가득한 할리스커피 딸기 음료로 건강까지 챙기며 성큼 다가온 봄을 한 가득 느끼길...
LG유플·KB국민은행, 업무협약…통신·금융 서비스 결합 2016-03-08 09:00:00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황현식 lg유플러스 ps본부장(전무)은 "양사의 업무협약을 통해 통신사와 은행이 가진 역량을 모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라며 "kb국민은행과의 제휴 금융 상품 및 데이터 부가 상품을 4~5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향기로 먼저 맞이하는 봄…추천...
[biz칼럼] 저성장시대, 소상공업 정으로 되살리자 2016-02-19 17:47:52
장소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세계 주요 도시들은 전통시장이나 거리 등을 랜드마크로 꾸미기도 한다. 일본 아오모리 쇼핑몰의 외관은 현대식이지만 내부는 1970~1980년대 시장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그 결과 그곳 시민뿐만 아니라 일본 전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관광명소가 됐다.특히 지금과 같은...
'봄 마중 길 걸어보자' 2016-02-15 07:01:35
거리는 12.5㎞이며 6시간 걸린다. 대전마케팅공사 개발사업팀 (042)869-5163아름다운 석양 감상할 수 있는 대부해솔길 1코스경기 안산 대부해솔길은 시화방조제를 거쳐 대부도로 진입하는 주요 관문 지역이다. 바다가 보이는 해변을 걷다가 야트막한 산길을 따라 북망산에 오르면 영종도, 인천대교, 송도신도시, 시화호 등...
이니스프리, 향기 트렌드를 이야기하다 2016-02-05 11:45:00
제품의 상품성을 올려주는 도구였다면 이제는 향기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있는 것. 심리적인 안정을 돕는가 하면 기억 속에 머무는 향을 통한 마케팅 등 퍼퓸의 사용 범위가 다양해지고 있다. 향기를 이용한 아이템들은 좀 더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중 자연의 향을...
[인터뷰] 정미순 조향사, 우리가 그녀를 주목하는 이유 2016-01-13 21:38:11
그의 설명이다. "향기 시장이 커지면서 시장에 진입하는 감각 있는 젊은 조향사들이 많아졌습니다. 또 젊은 조향사들의 활발한 활동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한국에도 좋은 향기 제품이 많다는 사실을 알리고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됐죠. 선순환 구조가 형성된 거에요." 물론 아쉬운 부분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