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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 판교 아브뉴프랑 `시럽` 쇼핑존 구축 2014-08-04 09:30:31
자동 알림·체크인 기능 등을 활용해 집에서부터 매장 방문 시까지 각 시점별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또 행사 기간 중 아브뉴프랑을 방문하는 OK캐쉬백 앱 사용자는 자동 푸쉬 알림 기능을 통해 공통 혜택 정보를 받게 되며, 레스토랑, 카페, 편집샵 등 특정 매장에 들어갈 경우 자동으로 각종 쿠폰과 할...
탐앤탐스, 건대점서 제12회 독립영화제 진행…국제영화제 수상작 상영 2014-07-31 14:57:40
좌절과 희망을 다룬 작품으로 공리혜 감독이 연출부터 미술, 음악, 편집, 촬영, 각본, 주연까지 맡았다.행사 당일 상영회 전 탐스커버리 건대점 1층 매장에서 상영권을 교부하며, 교부받은 상영권을 음료 주문 시 제시하면 제조음료 '1+1 혜택'을 제공한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롯데백화점, 중기중앙회와 상생 업무협약 체결 2014-07-29 11:17:17
'드림플라자(dream plaza)' 1호 매장 개점식과 함께 진행됐다.드림플라자는 상생협약의 첫 사업으로, 약 66m²(20평) 규모로 조성됐다. 편집매장 형태로 10여개 중소기업 브랜드가 입점했고, 1~2개월 단위로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운영될 예정이다.롯데백화점은 인테리어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명품의 향기] 핸드백·스카프·모자…화려한 외출 준비 2014-07-28 07:01:34
럭셔리 액세서리 편집매장 '라 뚜슈(la touche)'佛 슈룩·英 아테나프로코리오…컨템퍼러리 브랜드 20여개 갖춰 [ 임현우 기자 ] 남자들은 액세서리에 둔감하다. 하지만 여자들은 다르다. 여성에게 핸드백, 모자, 스카프,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는 패션을 완성시키는 포인트다. 외출 직전 가장 공들여 선택하는...
[명품의 향기] 프레디 시걸·커먼피플…美·유럽 감성 듬뿍 2014-07-28 07:00:50
편집매장'ph3.0' [ 임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는 20~30대 젊은 고객을 위한 편집매장 ‘ph3.0’이 있다. ph3.0은 ‘하이 캐주얼의 제3세대(phase of high casual 3.0)’의 줄임말. 새로운 캐주얼의 시대를 여는 편집매장이라는 뜻을 담았다. 산도(ph)가 3.0인 레몬처럼 상큼하고...
K-유아동 브랜드, '소황제 공략 교두보' 면세점 진출 2014-07-25 14:57:24
편집 매장을 운영한다. 이에 닥스키즈, 빈폴키즈, 궁중비책 등 브랜드가 새로 추가됐다.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달 연 제주국제공항 면세점에도 유아용품 카테고리 특화존이 조성됐다. 토드비, 유한킴벌리, 보령메디앙스, 레이퀸 등 육아 전문용품 브랜드들이 자리를 잡았다.네오팜이 운영하는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 아토팜은...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7-23 18:36:01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온라인 직영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 2매를 선착순 제공합니다. 또한 `브로드웨이 42번가` 관람 고객이 루이스클럽 매장을 방문해 뮤지컬 티켓을 제시하면 스파클링 와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2014 가을 겨울...
"스칸디나, 마샬, 달리파존",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입점 2014-07-22 16:22:45
홈 오디오 브랜드 가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에 입점 했다. it & 스마트 편집? '더가젯' 에서는 유럽을 대표하는 스칸디나(scandyn), 마샬 한웰(marshall hanwell), 달리 파존(dali fazon) 등 프리미엄 음질의 오디오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이 직접 청음후 구매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롯데백화점...
[명품의 향기] 시크한 꽃누나도 반했다…신세계백화점 편집매장 '트리니티' 2014-07-21 07:00:50
매장을 채우고 있다.신세계서 만난다신세계백화점에는 고급 구두와 핸드백을 엄선한 편집매장도 있다.고급 슈즈 편집매장 ‘슈컬렉션’은 2007년 처음 선보인 이후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에서 운영 중이다. ‘크리스찬 루부탱’ ‘니콜라스 커크우드’ ‘마놀로...
K팝 K뷰티 이어 K패션 인기 끌까 … 파리와 밀라노 전문가에 물었더니 2014-07-20 10:11:59
편집숍 관계자다. 온라인 시대에 편집숍의 생존전략은 어떨까. 이들은 오프라인 매장만이 제시할 수 있는 강점을 얼마나 잘 살리고 자체적인 정체성을 확보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라고 조언했다.케빈 루흐 vm은 "소비자들은 손쉽게 같은 상품을 접하게 된다" 며 "(구매로 이어지게 하려면) 예술적 요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