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빙 편집숍 무케렌시아, 여의도 더현대서울 입점 2024-04-26 15:48:52
리빙 편집숍인 '무케'(MUHQUE)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2층에 새로 문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무케는 비움과 채움의 철학 가지고 현대인의 휴식처를 지향하는 편집숍이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의 플래그십 중 하나인 더현대서울에서 가구와 조명, 음향기기, 홈데코, 주방용품...
금의 단위는 사실 '온스'가 아닙니다 [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4-04-26 09:22:12
현재의 그램(g)으로 표현하면 28.349523125g입니다. 지금도 스타벅스 매장의 컵사이즈들은 온스를 기준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스몰(Small) 사이즈는 8온스, 톨(Tall) 사이즈는 12온스, 그란데(Grande) 사이즈는 16온스, 벤티(Venti) 사이즈는 20온스처럼 4온스씩 사이즈가 늘어납니다. 온스는 액체류, 곡식류, 채소류 등...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등 편집숍은 외국인들로 붐볐다. EPT와 락피쉬웨더웨어는 순번을 기다리는 외국인들로 대기줄이 매장밖으로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이곳에서 만난 한 일본인 관광객은 "한남동 편집숍은 프리미엄 느낌도 있으면서 성수동이나 강남에서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느낌이 있다"고 밝혔다. 한 중국인 관광객은 "언덕에 있는 정제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봄 시즌에 맞춰 맥케이슨, 마크앤로나 등 골프웨어 팝업 스토어도 연다.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쇼핑객을 위해 지난 12일엔 프리미엄...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지하 1층의 LG전자 매장은 80평대로 확장하고 캠핑족들에게 인기 있는 스탠바이미 컬렉션 소개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도 매장을 열고 자체브랜드 상품과 인기 디자이너 제품 등을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 비중이 20% 수준으로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 단위...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공병 수거를 신청하고 수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캠페인 참여 적립 포인트 외 2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번 이벤트 기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편집 매장’이 강점이었던 이세탄의 집객력이 최근 떨어진 것이 큰 이유라고 보고 있다. 명품 브랜드를 직접 내세우는 것이 더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했다는 관측이다. 루이비통도 한발 양보했다. 다른 백화점 매장과 달리 이세탄 신주쿠 본점에는 따로 벽을 세우지 않았다. 조만간 이세탄에 여성 전용 루이비통...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명소로 소개된 편집숍도 관광객들로 북적였다. 패션잡화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매장 앞에는 중국식 한자 표기법인 간체자가 적힌 글씨가 가득했다. 매장 내부의 가격과 제품 설명란에도 중국식 표기법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3층짜리 대형 건물로 된 한 패션 잡화점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고피자, GS리테일과 매장 확산을 위한 MOU 체결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는 GS리테일과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피자와 GS리테일은 1인 가구 증가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1인 피자 및 스몰 사이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자 ...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웹매거진 ‘무신사 매거진(2003년)’과 셀렉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2009년)’를 잇따라 열었다. 당시 서버 운영비가 부족했던 조 대표는 등록금 목적으로 모아둔 비상금을 털어넣었다. 아끼던 스니커즈도 중고거래로 팔았다. 이같은 무신사 창업 초기 스토리는 조 대표와 중고거래를 했던 당사자가 2020년 인증글을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