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스오피스] '원더우먼' 개봉 5일째 100만 돌파 2017-06-05 08:24:33
관객 수 190만), '23 아이덴티티'(최종 관객 수 160만) 등 공포 외화 흥행작들의 최종관객 수를 뛰어넘은 수치다. 지난달 17일 개봉한 이 영화는 개봉 3주 차에 들어섰음에도 역대 공포영화 흥행 기록들을 갈아치우면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톰 크루즈 주연의...
나인뮤지스 컴백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나인뮤지스 다운 음악 담겼다" 2017-06-03 16:59:32
아이덴티티(identit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하여 'identity', '페스츄리', '둘이서', 'hate me' 등 총 6곡의 제목이 나열돼 있다. 이어 nyplay, 정재엽, 백가영, 어벤전승, 정창욱, e.one, jay choi...
나인뮤지스, 4인조로 컴백…"성아, 활동 중단" 2017-06-03 15:17:56
혜미, 소진, 금조 등 4인조로 19일 미니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아이덴티티'(MUSES DIARY PART.2: IDENTITY)를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성아가 탈퇴한 것은 아니다"며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도록 이번 활동에서는 빠지기로 했다"고 말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기억해'...
나인뮤지스, 19일 컴백 앞두고 `아이덴티티` 컨셉 포스터 공개 `눈길` 2017-06-02 14:49:50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컨셉 포스터"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각각 경리와 소진 그리고 혜미와 금조의 흑백 그룹 컷으로 레드 포인트인 장미와 번진 입술만 색깔이 남아 있다. 특히 2일 오전 공개되었던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호러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하는 효과들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나인뮤지스, 신곡 ‘기억해’ 트레일러 공개...빨간 드레스의 멤버들 2017-06-02 09:49:15
곡.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많이 담겨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앨범을 함께 해석하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아이덴티티(muses diary part 2: identity)’는 6월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사진제공: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영화 같은 컴백 트레일러 공개…신곡 제목은 `기억해` 2017-06-02 09:29:10
아이덴티티(IDENTITY)`의 타이틀곡 `기억해`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은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곡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bnt포토] 최범석 디자이너의 더블유드레스룸, ‘2017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2017-05-30 08:30:00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내세웠으며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향기를 추구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2017 상해 미용 박람회’는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박람회로 매년 다양한 국가의 뷰티 업체들이 참가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입소문난 공포영화 '겟 아웃', 개봉 10일만에 150만명 돌파 2017-05-28 14:57:17
흥행작인 '23 아이덴티티'(최종 관객 수 160만)보다 1일, '컨저링'(최종 관객 수 220만)보다 2일 빠른 속도다.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영화로, 개봉 이후 6일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여전히 3위를 지키며 뒷심을 발휘하고...
interview 자연주의 홈헤어케어의시작 전재윤 아도르 대표 2017-05-22 09:58:28
있다. 이것이 아도르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라고 한다. 고가의 제품과 같은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할 수 있다. 라는 매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식이 되어져가고, 수 많은 SNS를 통하여 그것들이 증명되고 있다. 전재윤 대표의 인터뷰에서 자주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은 그의 생각 혹은 마음속에서 가장 우선순위는...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 공포영화로 식혀볼까 2017-05-21 10:10:00
아이의 잠재의식에 들어간다. '23 아이덴티티', '인시디어스' 시리즈 등을 선보여 공포영화의 명가로 불리는 블럼하우스가 제작했다. 내달 개봉하는 '다크하우스'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연쇄살인 사건으로 가족을 모두 잃은 줄리아가 범인을 찾지 못한 채 수사가 종결되자 혼자 사건을 해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