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동진 사장 "갤럭시S8, 도자기 굽듯 만들었다"(종합) 2017-04-13 11:57:39
엣지 디스플레이를 플래그십 모델의 아이덴티티(정체성)로 삼으려 한다"고 말했다. 고 사장은 "지난 몇 년을 돌이켜보면 치열한 글로벌 기업 경쟁 속에서 모든 순간이 위기였고 급박한 상황의 연속이었다"며 "지금은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이기도 하지만 아주 중요한 시기다. 여러분의 응원이 절실하다"고 호소했다. 그는...
도요타 국내 첫 PHEV 모델 출시…'프리우스 프라임'(종합2보) 2017-04-11 14:28:09
차량 전면은 도요타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킨 룩(keen look)'과 낮아진 무게 중심의 조화로 프리우스 프라임만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프런트의 모든 램프에 LED를 적용해 소모 전력을 낮췄다. 뒷면에는 도요타 최초로 '더블 버블 백도어 윈도'를 적용해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줬다. 국내 판매 가격은...
도요타 국내 첫 PHEV 모델 출시…'프리우스 프라임'(종합) 2017-04-11 13:04:26
차량 전면은 도요타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킨 룩(keen look)'과 낮아진 무게 중심의 조화로 프리우스 프라임만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프런트의 모든 램프에 LED를 적용해 소모 전력을 낮췄다. 뒷면에는 도요타 최초로 '더블 버블 백도어 윈도'를 적용해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줬다. 국내 판매 가격은...
한국토요타, PHEV 얹은 '프리우스 프라임' 출시 2017-04-11 10:33:05
공개됐다. 토요타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킨 룩(keen look)'과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를 적용, 낮아진 무게 중심을 구현했다. 또 전면 모든 램프에 led를 장착해 소모 전력을 낮췄다. 후면에는 토요타 최초로 더블 버블 백도어 윈도우를 탑재, 독특한 실루엣으로 효율 향상에 도움을 줬다....
[기자파일]서울모터쇼, 현재는 있지만 미래는 없었다 2017-04-11 10:30:17
체험형, 교육형 전시를 확대해 서울모터쇼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는 데 의의를 뒀다. 실제 올해 서울모터쇼는 이전과 비교해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대자동차는 자율주행차를 시승할 수 있는 짧은 코스를 만들었고,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린이들을 위한 트위지...
도요타 국내 첫 PHEV 모델 출시…'프리우스 프라임' 2017-04-11 09:52:20
차량 전면은 도요타의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킨 룩(keen look)'과 낮아진 무게 중심의 조화로 프리우스 프라임만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프런트의 모든 램프에 LED를 적용해 소모 전력을 낮췄다. 옆면에는 도요타 최초로 '더블 버블 백도어 윈도'를 적용해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줬다. 국내 판매 가격은...
서울모터쇼 61만명 방문…체험·친환경차 전시 강화(종합) 2017-04-09 19:00:09
주말 관람객은 행사장 진출 때 불편을 겪어야 했다. 김 위원장은 "다른 나라 모터쇼와 차별화를 위해 자율주행차를 비롯한 첨단산업융합과 친환경이라는 글로벌 트렌드를 강조했다"며 "가족친화형·체험형·교육형 전시를 확대해 서울모터쇼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다"고 말했다. cool@yna.co.kr...
[꼴Q열전] 창신동 골목길을 바꾼 ‘따뜻한’ 디자인...‘000간’ 송민우 소셜 디자이너 2017-04-07 15:26:04
간판도 기획했다. 봉제라는 아이덴티티를 살려 간판을 재봉틀 모양으로 만들고 사장님이 원하는 문구도 넣어 개성을 더했다. △ 재봉틀 모양의 간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송민우 디자이너 공생의 디자인 위해서는 어르신들과 수다 타임이 필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서울 도봉구 신창시장 공공디자인 프로젝트도 송...
[bnt영상] 라피스 센시블레, 생동감 넘치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행사 현장 공개! 2017-04-06 15:49:00
집중시켰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네임이 가진 ‘감각적인 연필’이라는 뜻에서 형태적인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됐다. 또한 스토어 내에 ‘연필’을 표현하는 우디 노트 베이스의 시그니처 향을 사용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공간임을 드러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옥택연이 말하는 나영석 PD…"결별도 직접 챙긴다" 2017-04-04 19:48:37
활동 영역을 구분짓지 않는다고 전했다.그는 "아이덴티티(정체성)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어느쪽에 중점을 두지 않는다"면서 "배우를 한다고 가수가 아닌 것도 아니지 않냐"고 되물었다. 가수 활동에 대해 그는 "무대 위에서 팬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묘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