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보민 눈물 “직업 때문에 김남일에게 이별통보 받아…” 울컥 2013-11-07 17:58:02
생각이 들었다. 진심으로 사랑하니까 꼭 결혼은 안 하더라도 만나달라고 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또한 김보민은 “여러분들도 진정한 사랑을 했다면 그런 시기가 왔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방송을 접한 네팆느들은 “김보민 눈물까지 흘리다니. 정말 힘들었나봐요” “김보민 눈물 마음 아프네요” “김보민...
오렌지 vs 버건디, 올 가을 당신의 선택은? 2013-11-06 19:00:04
매치도 훌륭하다. 이번 시즌 트렌디 컬러로 사랑 받고 있는 버건디는 패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이 유행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올 해 버건디의 특징은 퍼플 버건디, 레드 버건디 등 다양한 버건디 컬러 모두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이다.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누구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을 꿈꾼다면 이 ...
동서양 영화와 드라마로 보는 ‘프로포즈 링’ 2013-10-28 10:42:02
소재지만 밀고 당기는 사랑 이야기와 사랑이 결실을 맺어 웨딩마치를 올리는 장면은 많은 사람들의 머릿 속에 잊혀지지 않는 장면으로 남는다. 이들의 프로포즈 링은 너무 화려하진 않지만 여배우의 품격을 갖춘 커플링이 어울린다. 너무 심플하기 보다는 심플함 속에서 격식과 품격을 찾을 수 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링이...
경북 안동, 햇살·바람·달빛과 함께 느림의 행복을 만나다 2013-10-28 06:58:47
전에 지어진 애일당은 ‘하루 하루의 날을 사랑하는 집’이다. 농암이 연로한 부모님을 위해 지은 별당으로, 얼마 남지 않은 날을 아껴 효도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당호를 붙였다고 한다. 농암은 여기서 아버지를 포함한 노인 아홉 명을 모시고 수연을 베풀었다. 게다가 어린아이처럼 색동옷을 입고 춤을 추며 노인들을 즐겁...
수목드라마 1위 ‘비밀’, 집착왕 조민혁…이쯤 되면 ‘사랑꾼’이네요 2013-10-25 07:26:37
[최송희 기자] ‘비밀’ 시청률이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0월2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월2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은 전국기준 1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인 15.3%보다 1.0%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오로라공주' 꿈 때문에 프러포즈? 서하준-정주연 '막장 커플' 2013-10-22 13:43:01
전 꾼 불길한 꿈 때문. 평소 꿈을 믿는 설국은 불길한 꿈이 안나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예언을 했다고 생각했다. 이에 그는 아들 설설희(서하준)에게 "아무래도 저 사람이 가려고 정 떼려나 보다"라고 불길한 기운을 털어놓으며 "너희 엄마 위해서라도 박지영과의 결혼 얼른 서둘러라"라고 당부했다. 설희는 아버지의...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중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차이나다 중국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웨딩, 제주관광공사, 휴롬, 모두의게임 순) 현재 한국에서도 웨이보나 위챗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두두차이나를 통해 각종 중국 정보를 제공하며 한국...
[인터뷰] 한지혜, 데뷔 12년차에 배우 맛을 알다 "자신감 충만" 2013-10-01 21:00:03
시작이었던 것 같아요. 천방지축 캐릭터에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라서 오래도록 그 이미지가 많이 각인되어 있던 것 같아요. 그 이후 다른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비슷한 성향을 가졌다고 생각하시면 그건 부정할 수 없는 부분. 그런 면에서 '금 나와라 뚝딱'에 고심을 엄청했어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유나 캐릭터...
패션안경샵 룩옵티컬, 중국 진출 교두보 마련 “한국에서 상해까지!” 2013-09-30 18:09:02
중국 전역에서 사랑 받는 중국 토종 spa 브랜드인 썬마와 손을 잡은 점이 이목을 끈다. 썬마는 중국 대륙 전역에 8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1조가 넘는 인기 브랜드로 한류스타 이민호를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썬마는 기존의 경직되고 딱딱한 안경원 이미지와 반대되는 룩옵티컬의 자유로운 매장...
[필독! ★패션] “야구가 즐거운 이유 중 하나” 스포츠 아나운서 최희-공서영 2013-09-30 09:28:02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희와 공서영 아나운서는 스포츠 아나운서계의 한 획을 긋고 있다. 방송에서 완벽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빼어난 외모와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사랑 받고 있다. 독특한 옵티컬 패턴이 화려한 최희 아나운서의 원피스는 깊게 파인 네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