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7-02 18:30:55
편집샵 루이스클럽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습니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지난달 런칭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의 온라인 매장을 신설해 고객이 손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기존의 멤버십 제도를 보강해 L포인트...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2014-07-02 09:24:19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루이까또즈는 기존 멤버십 제도를 조정하고 포인트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맞춤형 스페셜 숍 카테고리를 구성해 신상품, 베스트셀러, 온라인 전용 상품, 쇼핑기획전 등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선물용 패키지...
LS네트웍스 고급 자전거, 해외 브랜드와 한판 승부 2014-07-01 22:08:04
편집매장 바이클로를 운영해왔다. 바이클로를 기반으로 2012년 자전거 가맹점 사업 진출을 시도했다. 하지만 대기업이 소규모사업자들이 운영하는 자전거 소매업에 진출한다는 비난 여론을 견디지 못하고 이를 철회했다. ls네트웍스는 2년여간 검토 끝에 소매업 대신 고급 자전거 제조·판매 쪽으로 방향을 바꿨다....
아빠의 마음을 화장품에 담다, ‘파파레서피’ 2014-06-30 10:13:01
취지는?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편집샵인만큼 브랜드 가치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같이 입점 돼있는 다른 브랜드에서의 영향도 많이 받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부분에서는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요. 처음에 롯데백화점 박준영md님께서 누셀렉트샵을 제안해주셨고 수 차례 미팅 끝에 결정이 됐어요. 온라인...
헤리티지, 세븐 데이 실시…전품목 20% 할인 2014-06-30 09:31:26
금강제화의 남성구두 편집숍 헤리티지는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전 품목에 대해 20% 세일을 진행하는 ‘세븐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세븐 데이 행사는 1년에 단 한번 시행되며, 헤리티지 편집숍을 비롯해 헤리티지 라인을 운영하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진행된다.올해부터는 세븐 데이 행사를...
[여인의 향기] 처음엔 단아한 볼수록 섹시한 2014-06-30 07:02:30
“201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던 편집매장 분더샵 사업을 넘겨 받은 적은 있지만 특정 의류·잡화 브랜드를 가져오기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신세계백화점이 명품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직접 보유키로 한 것은 명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계열사보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명품 브...
[남자의 향기] 비즈니스 여행의 격 보여주는 男子의 물건들 2014-06-30 07:02:27
들여왔다”며 “남성 잡화를 대표하는 편집매장이란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열 마일은 현재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세인트 제임스 청바지 등 의류 제품 중심 편집 매장데님바는 유명 브랜드 청바지·청재킷 등 진(jean) 의류 제품을 모아 놓은 편집매장이다. 일상...
편집숍 `쇼퍼홀릭`, 디자이너 민상기와 `엠마백` 출시 2014-06-27 14:38:58
청담동 럭셔리 편집숍 `쇼퍼홀릭(shopaholic)`이 브랜드로 탄생해 `엠마백`을 내놓았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 쇼퍼홀릭(shopaholic)에서는 디자이너 민상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엠마백을 출시한다.쇼퍼홀릭 레더 토트백은 서머 시즌 선보이는 뉴 컬렉션 레더 백 중...
CJ오쇼핑 PB화장품 'SEP' 홍콩·마카오 진출 2014-06-23 21:46:31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한류 뷰티 편집숍 스위트메이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입점은 중화권 소비자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라고 cj오쇼핑 측은 설명했다. 스위트메이는 현재 홍콩 및 마카오 중심가에서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양키캔들, 비즈캔들, 소이캔들 등 복합샵 `캔들나무` 가산디지털점 2014-06-23 13:49:05
사업에 관심을 가지던 중 13개 브랜드의 편집 매장 컨셉인 캔들나무가 적합다고 판단했다"며 "캔들나무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비교할 수 있어 단일 브랜드를 취급하는 곳보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향후에도 더 경쟁력 있는 신규브랜드로 확장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실제 캔들나무 가산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