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대투증권 "에이블씨엔씨 실적 부진…목표가 내려" 2013-10-18 08:24:00
심화와 히트상품 부족으로 매출 성장률이 5년여 만에 처음으로 하락하는 부진을 보일 것"이라며 "할인판매 확대에 따른 원가율상승과 광고·판촉비 증가로 이익 감소폭이 클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당분간 경쟁심화에 따른 실적 불확실성이 커진 만큼 보수적으로 접근해야한다"며 "추세적인 주가 회복을 위해서는...
에이블씨엔씨, 경쟁심화로 실적 불확실성↑…목표가↓-하나 2013-10-18 08:12:04
전년 동기 대비 120개 늘었음에도 경쟁심화와 히트상품 부족으로 기존점 성장률이 15% 이상 하락, 매출 성장률이 5년여 만에 처음으로 떨어지는 등 부진했다"고 분석했다.박 연구원은 "당분간 경쟁심화에 의한 실적 불확실성이 커진 만큼 보수적인 접근이 타당하다"며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9%,...
롯데백화점,주방식기용품도 친환경제품 인기 2013-10-16 09:59:31
‘다양한 조리도구’가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전통그릇 중 특별한 날에만 사용해온 ‘유기제품’이 해독과 살균작용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반상기, 머그컵, 어린이 수저 등 비싼 가격임에도 이를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을 정도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산업위 국감‥"이마트, 중소기업 기술탈취" 2013-10-15 21:08:56
따르면 2011년 12월 A업체의 신제품이 히트하자 신세계푸드의 부사장이 과거 이마트에서 근무했던 지위를 이용해 이마트 직원에게 지시해 A의 제조방법을 빼돌렸습니다. 신세계 푸드는 이를 토대로 한 카피 상품을 생산에 직접 이마트에 납품했고 A업체는 2012년 초부터 일방적으로 이마트와 거래가 끊겼습니다. 이에...
롯데홈쇼핑, '날개돋친 듯 팔리는' 절전용품 집중 편성 2013-10-15 15:00:53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수요가 늘면서 ‘절전타이머 콘센트’는 지난해대비 매출이 2배 늘었다. 발열내의도 인기가 높다. 이달 13일 판매한 ‘푸마 히트 웨이브’는 방송시간 1시간 동안 총 주문금액 2억7000만 원을 웃돌며 3100장이 넘게 팔려나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 tv 영업본부 이동영 상무는...
롯데홈쇼핑, 13일 낮 '스타뷰티쇼' 첫 방송…인기 연예인 애용 뷰티 선보여 2013-10-11 08:52:08
등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sbs e 채널의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소개된 상품도 소개할 계획. 롯데홈쇼핑 ‘스타뷰티쇼’ 담당 조진상 md는 “스타뷰티쇼는 매회 트렌드와 뷰티에 관심 있는 연예인이 함께 출연해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팁도 다양하...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서울반도체, 세계최고 LED 특허 기술력…매출 '1조 클럽' 가입 눈앞 2013-10-11 07:01:25
기존 led보다 5배 밝은 ‘엔폴라’ 등의 히트 상품을 계속 내놓고 있다. 이런 신제품을 앞세워 서울반도체는 오스람과 필립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글로벌 led 조명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바다 위 도시’로 불리는 세계 최대 규모 크루즈 선 ‘오아시스’,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식 무대조명, 오스트리아에...
[대한민국 리딩기업] 한국인 기호에 맞춘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 '사파머신' 2013-10-10 16:13:08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손꼽힌다.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표방하는 sf-7700은 허리와 다리뿐 아니라 손과 팔에도 분리형 에어백을 적용한 에어마사지를 가능케 했다. 여기에 머리와 후두부, 목 부분 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온열히팅 기능으로 반신욕 효과와 이완효과를 통한 높은 휴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안마의자...
토드비, 서울베이비페어 등 유아용품 박람회 4개도시 전국투어 2013-10-10 10:58:56
토드비 히트상품인‘3d 힙시트아기띠’,‘ 리얼스마트 에어카시트’, ‘심플타이’, 겨울시즌용 ‘아기띠 워머’등 다양한 출산용품군들이 선보이게 된다. 또한 행사기간중에는 일반 시중가 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직접 착용이나 사용도 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토드비 관계자는...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2부 2013-10-07 10:43:25
혁신적인 상품을 세상에 선보이며 수많은 히트 상품을 만들었다.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 김영세 대표 2부 편에서는 MC인 이재만 변호사가 김영세 대표와 함께 국립중앙박물관으로 향한다. 김영세 대표는 이촌역에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향하는 나들길을 디자인 했다. 나들길의 길이는 255미터. 성인 걸음으로 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