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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년 인연' 쌓은 한국 대표 작가들 뭉쳤다 2024-04-23 18:45:45
뉴욕 브루클린에서 작업하던 일상을 기하학적 기호로 표현한 작업을 선보인다. 입체감이 느껴지는 작은 도트 무늬가 특징인 작품이다. 언뜻 스티커를 캔버스에 붙여 놓은 듯 보이지만, 모든 무늬를 전부 붓과 물감으로 그렸다는 점이 재미있다. 2층 공간엔 큰 돌덩어리 같은 대형 설치작이 놓였다. 허명옥의 설치 작품인데,...
"AI가 토핑하는 피자는 어떤 맛?"…고피자, 스마트 토핑 테이블 시스템' 미국 특허 출원 2024-04-23 15:31:33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 변화에 있어서 AI의 데이터 분석 능력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미지 인식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분석, 로봇 기술 등 다양한 AI 기술들이 음식 산업의 다양한 영역에 접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AI 기술의 도입을 통한 품질...
1등급 원유로 만드는 국가대표 치즈 임실N치즈 2024-04-23 14:00:01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임실만의 특색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유가공업체로의 기술 이전을 통하여 임실치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 체계를 마련하고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유일한 치즈 축제인 임실N치즈축제는 2020년부터...
바이킹홀딩스, 미국 IPO서 108억 달러 가치 목표 2024-04-22 21:09:10
이 회사는 주당 21달러에서 25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4,400만 주를 제공하여 최대 11억 달러를 조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댜. 바이킹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VIK" 기호로 주식을 상장할 예정이다. BofA 증권, JP모간, UBS 웰스파고, HSBC 및 모간스탠리가 IPO의 주요 인수자다. 미국 IPO 시장은 세계 최대 경제에 대한...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전용 '모임체크카드' 출시 2024-04-22 16:25:13
카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해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카드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임이 편리해지는 다양한 기능을 더해...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AI 홈'이 탑재돼 기호에 맞는 레시피를 추천받아 이를 보면서 요리를 할 수 있다. LG전자도 AI 기능을 강화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프리존 인덕션은 AI가 조리 기구의 온도를 감지, 음식의 끓는 정도를 파악하고 예측해 물,...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터치스크린 'AI홈'이 탑재돼, 기호에 맞는 레시피를 추천 받아 이를 보면서 요리를 하거나 스마트싱스에 연결된 다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이처럼 혁신적인 주방 경험은 16일부터 5일간 삼성부스에서 진행되는 쿠킹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쿠킹쇼는 이탈리아의 대표 셰프인 안드레아 버튼(Andrea Berton)...
소멸 위기 경북 '아시아 이주 허브'로 키운다 2024-04-16 18:04:58
내용을 건의했다. 기존 A~H까지 비자 기호에 지역을 뜻하는 R을 추가하고 R비자에 대해서는 중앙과 지방이 함께 요건과 지침을 만들어가는 내용을 담았다. 경상북도는 해외 현지에서 직접 인재를 유치하기 위한 경북인재유치센터를 설치해 한국어 및 지역기업 맞춤형 기술교육을 입국 전부터 강화하기로 했다. 또 유학생의...
애니체, 직장인들 허리 생각하는 사무용 의자 연구·생산 한 길 2024-04-16 15:59:14
수 있는 4단계 다이얼을 장착했다. 앉는 사람의 기호에 맞게 강도를 조절해 앉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등받이가 좌우로 움직여 사용자가 좌우로 움직일 때 등을 자연스레 받쳐줄 수도 있다. 애니체는 지난해 복합 틸팅 모션을 적용, 360도 전 방향 자세 교정 의자인 ‘랜더(LANDER)’를 출시하며 혁신제품 인증을 받았다....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기호적 소비’로 옮겨 갔다. 클레이튼 크리스텐슨(Clayton Christensen)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 교수는 “해마다 많은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중 90%는 실패한다”며 “그 이유는 목적성 브랜드(Purpose Brand)의 구축에 실패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목적성 브랜드란 ‘해당 제품의 사용자로 생각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