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자체 화장품 편집매장·면세점 입점 2014-06-23 08:51:22
뷰티 편집샵인 '스위트메이'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 판매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스위트메이는 호텔 신라가 운영하는 한류 뷰티 편집 매장이다. 홍콩 과 마카오의 쇼핑 중심가에서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cj오쇼핑의 자체 상품(pb)인 셉은 마스크팩, 썬파우더, 클랜징팩 등으로 구성된 종합 화장품...
[구두의 품격] 변화를 사랑한 천재 구두장이…프랑스 디자이너 피에르 아르디 2014-06-23 07:01:34
속속 입점했다. 국내에는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 분더샵을 통해 2012년 소개됐다. 첫 단독 매장은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열었다. 이곳은 아시아 최초로 피에르 아르디의 모든 컬렉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매장이다. 약국서 탄생한 수도원 香성 도미니크는 1216년 도미니크 수도회를 설립했다. 청빈한 삶을 통해...
KUHO 첫 캡슐컬렉션, 브라질 원시에서 찾았다…한 발 앞선 스타일 2014-06-21 18:05:00
비범하다는 것일까. 편집매장 비이커의 서울 한남동 플래그십스토어 5층에 있는 사무실에서 김현정 구호 디자인실장에게 물어봤다.“타푸이아족, 카라이바족 등 복수의 브라질 부족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남미 인디오의 전통 문양은 언뜻 원시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오히려 굉장히 현대적인 패턴이에요. 원시 부족의...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6-20 18:16:59
단독 매장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 영플라자의 주 타깃 층인 10대 후반과 20대 소비자들의 취향과 게스워치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이 부합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단독 매장을 통해 그 동안 시계 편집 매장인 스타몽뜨레를 통해서만 판매됐던 게스 워치...
[백화점 '한입의 사치' 대전③]현대, 개점 30분만에 동난 홍콩 '마약쿠키' 2014-06-20 13:44:41
제니베이커리 매장으로 발걸음을 재촉했다. 개점 30분 만에 일당 판매수량인 400개가 전부 동이 났다.황혜정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베이커리 바이어(사진)는 "제니베이커리 팝업스토어 준비물량으로 2000세트를 준비했는데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금새 완판됐다"며 "1년여 간의 노력 끝에 얻은 값진 성과라...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6-19 18:33:31
부산 최대 하우스 아이웨어 편집매장 아이디어(EYE DEAR) 광복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이번 뮤지크 팝업 스토어는 부산 아이디어(EYE DEAR) 광복점 매장 2층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보다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뮤지크 아이웨어의 전 라인과 아트웍, 케이스, 금형 섹션 등...
LF몰, 모바일앱 리뉴얼 론칭기념 이벤트 2014-06-19 16:49:36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우선 모바일앱을 내려받으면 lf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000점이 적립된다. 회원가입 시 최대 9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고, 총 13종의 고급 브랜드 백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쇼핑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김도운 lf m-biz tft 부장은 "최근 패션...
[백화점 '한입의 사치' 대전 ②] 롯데, 이성당에 잠실점 대형 매장 줬더니… 2014-06-19 14:47:28
[편집자주]"군산의 명물 '이성당'은 뛰어난 맛과 최고(最古) 빵집이란 스토리를 갖췄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잠실점에 영업면적 270㎡(81평)짜리 매장을 내주면서 단독 유치에 성공했죠. 매출이 기대 이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황슬기 롯데백화점 식품md팀 선임상품기획자(cmd)는 "롯데백화점은 지역...
아로마향초의 모든 것! 양키캔들, 소이캔들 등 `캔들나무` 가산디지털점 2014-06-19 14:34:55
13개 브랜드의 편집 매장 컨셉인 캔들나무가 적합다고 판단했다"며 "캔들나무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비교할 수 있어 단일 브랜드를 취급하는 곳보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향후에도 더 경쟁력 있는 신규브랜드로 확장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실제 캔들나무 가산점은 약 15평 규모로 오피스...
[bnt화보] 모델 이소미 ‘이 슈즈 어때?’, 탠디 화보서 발산한 그의 매력 2014-06-16 16:07:17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탠디 본사 쇼룸 매장에서 bnt와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모델 이소미와 배우 이충렬은 고혹적이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뽐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밝은 분위기의 밝은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는 반면 블랙 착장으로 얼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모델 이소미는 첫 번째 착장으로 핑크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