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고혈압 복합치료제 개발 2014-04-04 21:23:29
기술을 적용했다. 성분 간 약효를 방해하는 약물상호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대웅제약은 이 기술을 특허 출원했다. 국내 고혈압 치료제 시장은 1조5000억원,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시장은 6000억원 규모다. 이 사장은 “제품력과 마케팅력을 차별화해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남미 유럽 등 세계시장을 공략할...
대웅제약, 고혈압+고지혈 복합제 `올로스타` 출시 2014-04-04 16:45:38
입자 표면적을 조절해 시간차 방출을 유도하는 `이층정` 기술을 적용, 주성분 간 약물 상호작용이 없어 두 약물을 각각 투여할 때와 등등한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종욱 대웅제약 대표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무기로 5년 후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 치료제를...
대웅제약, 고혈압·이상지지혈증 복합제 출시 2014-04-04 13:18:14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로스타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무기로 순환기 시장에서 대형 약물로 육성될 것"이라며 "5년 후에는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복합제 시장은 제약업계의 주요 의약품 개발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2개 이상의 성분을 하나로 복합해 한 번에 복용할 수 있...
퓨어힐스, 저 자극성 ‘센텔라 90 앰플’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2014-04-03 15:58:02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유기농 병풀을 재배하여 추출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일주일간 69% 할인된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퓨어힐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천연화장품 베르뉴, 4월 고객감사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 행사 2014-04-02 14:22:28
등 방송협찬을 진행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력한 수분공급을 통한 24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라인’의 대표적인 특징은 일반 대다수 화장품의 60~90%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단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고 천연로즈워터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뷰티 아티스트의 ‘김하늘 에센스’ 리얼 품평기 2014-04-02 14:11:04
라비다를 대표하는 제품인만큼 뛰어난 성분과 제품력을 지니고 있으며 배우 김하늘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해 김하늘 에센스로 알려져있다. 강남 일대의 유명 뷰티 살롱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알람 에센스, 김하늘 에센스를 테스트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의 첫 사용감부터 텍스쳐,...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⑫]동화약품, 장수기업 명성 되찾는다…신약·실적 기대감 고조 2014-03-31 14:19:58
처방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현재 제품력과 약가 절감 효과로 종합병원에서 빠르게 채택되고 있다. 이 대표는 '클자핀' 등 cns(중추신경계) 제품 영업 강화를 위해 종합병원 정신과 전담팀인 cns 비즈니스 유닛(cns bu)도 발족시켰다.일반의약품에선 잇몸치료제 '잇치'의 성장세가 기대된다. 지난해 출시 3년...
[기획]현대차를 만든 그 차, 쏘나타 역사②-'쏘나타(Y-2)'의 시작 2014-03-31 08:44:11
수 있는 품질문제를 시험단계에서 최소화, 제품력을 입증한다는 노력이었던 셈이다. 이렇게 오랜 시험을 거쳐 쏘나타는 드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안전도나 환경 규제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차로 태어나게 됐다. 스타일링을 시작한 지 3년 2개월만인 1988년 6월 마침내 오랜 산고 끝에 포니와...
천연 화장품 ‘파파레서피’, 네이버 샵N도 점령? ‘40%할인 이벤트’ 진행! 2014-03-27 20:01:01
40세’까지 고루 쓸 수 있는 순한 화장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스킨베베, 1300k,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네이버 샵n까지 그 활동력을 넓힌 것을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실제 오픈 2주만에 총 방문자 4000여명에 육박하는...
토니앤가이, 2014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독창적 스타일링 선보여 2014-03-27 09:00:04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제품력과 품질이 돋보이는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 판매로 유럽은 물론 전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