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16:00:21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된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커피를 출시하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네스프레소, 2013년 베리에이션 선정 위한 고객 투표 실시 2013-06-17 09:45:01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 입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됩니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커피를 출시하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네스프레소, 2013 베리에이션 선정 고객투표 실시 2013-06-17 08:44:56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보이며, 네스프레소만의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된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커피를 출시하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반갑다~ 그때 그 제품”‥단종 제품 재출시 봇물 2013-06-13 08:52:35
출시되는 베리에이션 3종은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 리반토(Livanto)를 기본으로 네스프레소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한정판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닐리오’는 부드럽고 그윽한 바닐라 아로마와 리반토의 달콤한 맛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이며, ‘카라멜리토’는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2 07:24:18
1% 커피를 선보여온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4년 만에 히트 베리에이션(Variation) 3종을 영구 출시하며, 총 19종에 이르는 그랑크뤼 커피를 선보인다. 매년 말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커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했던 베리에이션 중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닐라, 카라멜,...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1 10:08:54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최고의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를 기본재료로 사용해, 네스프레소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스페셜 에디션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의 조화를 이뤄냈습니다. `바닐리오(Vanilio)`는 부드럽고 그윽한 바닐라 아로마와 리반토 그랑크뤼의...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1 09:19:55
설명했다. 이번에 영구 출시되는 베리에이션 3종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최고의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를 기본재료로 사용하여, 네스프레소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스페셜 에디션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의 조화를 이뤄냈다.‘바닐리오(vanilio)’는 부드...
명품백은 못사도 '입속의 작은 사치' 누린다 2013-06-05 13:51:08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결과,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커피 캡슐 시스템과 혁신적인 머신 기술을 창안해냈다. 캡슐 1개당 가격이 800~900원 정도로 일반 믹스커피보다 비싸지만 버튼 한번이면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쉽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는 최상위 1~2%의 고급 원두만을 골라...
명품이 주는 `즐거움` 외식업계에도 확산 2013-06-05 09:42:21
있는 방법을 고민한 결과,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커피 캡슐 시스템과 혁신적인 머신 기술을 창안해냈다. 캡슐 1개당 가격이 800~900원 정도로 일반 믹스커피보다 비싸지만 버튼 한번이면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쉽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는 최상위 1~2%의 고급 원두만을 골라...
네스프레소,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2013-05-15 10:21:43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캡슐커피머신, 8가지의 그랑크뤼 커피,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오피스의 직원 복지용, 호텔·레스토랑·카페의 판매용 및 기업들의 고객 관리용까지 기업 고객의 세세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