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가 숙면 도와 준다고?...현대건설 미래 주거기술 체험[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1 08:53:01
단지로 명문 초·중·고가 밀집해 있다. ‘대전의 대치동’으로 불리는 둔산·탄방동 학원가도 인접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서 힐스테이트 주거 서비스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며 “주거 혁신 솔루션을 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백화점 소비자 만족도, 현대·신세계百 1·2위 2025-09-19 17:18:11
대상으로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현대백화점이 평균 점수가 가장 높았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의 평균 점수는 5점 만점에 3.85점으로 조사됐다. 이어 신세계백화점이 3.83점, 롯데백화점이 3.75점이었다. 세부 항목별로 식음료와 문화 체험 시설 등을 포함하는 ‘부대 시설’과...
이지텍, 신선식품 공동구매 매장 ‘신선하게’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5-09-19 13:53:19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계절별로 큐레이션해 제공할 계획이다. ‘신선하게’는 오는 9월 19일(금)부터 9월 23일(화)까지 5일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계란 한 판, 한돈 생 삼겹살 300g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백화점 3사 소비자 만족도 따져보니…현대百 1위 차지 2025-09-19 13:26:19
백화점인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현대백화점이 가장 평균 점수가 높았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의 평균 점수는 5점 만점에 3.85점으로 조사됐다. 이어 신세계백화점이 3.83점, 롯데백화점이 3.75점 순서다. 세부 항목별로 보면 ‘브랜드·상품’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이 4.13점으로...
렉서스, 초기품질·내구품질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2025-09-19 11:16:29
시간 지켜온 품질 철학과 장인정신이 고객의 실제 경험을 통해 다시 한번 입증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가치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 규모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백화점, 브랜드·상품 '만족'…가격·주차는 아쉬워" 2025-09-19 10:19:04
함께 주요 백화점 3사의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는 평균 3.81점(5점 만점)으로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업체별로는 현대백화점이 3.85점으로 가장 높았고, 이어 신세계백화점 3.83점, 롯데백화점 3.75점 순이었다. 서비스 이용 과정 중에서는 매장 외관 및 내부 시설 청결 등 '시설 및 환경'에...
병원 인테리어, 성공적인 개원을 이끄는 '무아디자인' 이정호 대표 2025-09-19 09:47:27
고객의 가치와 환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두고, 의료 서비스의 본질이 잘 드러나는 환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 무아디자인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A: 무아디자인은 투명한 견적과 높은 품질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시공 이후에도 체계적이고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를 제공하여...
티웨이항공, ITA항공과 인터라인 개시…"유럽 주요 거점 연결 강화" 2025-09-19 08:54:17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ITA항공과의 연계 운항으로 승객들이 이탈리아와 유럽 주요 도시를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폭넓은 선택권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백화점 고객 4명 중 1명 불편 겪어…주차가 가장 문제" 2025-09-19 06:00:10
3사의 종합만족도는 5점 만점에 평균 3.81점이었다. 업체별로는 현대백화점[069960]이 3.85점으로 가장 높았고 신세계백화점(3.83점)과 롯데백화점(3.75점) 순이었다. 서비스 이용 5개 항목 중에서는 매장 외관과 내부 시설 청결 등 '시설·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4.12점으로 가장 높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
신세계·알리 합작법인 출범…국내 e커머스 '3파전' 예고 2025-09-18 17:45:10
통해 셀러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플랫폼을 구축하겠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그랜드오푸스홀딩은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를 각각 자회사로 둔다. 두 회사는 독립적인 운영 체계를 유지하되 유기적으로 협업한다. G마켓과 옥션에 등록된 60만 명의 셀러는 연내 2000만 종의 상품을 해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