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인 인어공주' 베일리, 외모 조롱 악플에 "눈물 핑돌아" 2023-03-23 17:52:47
설정된 주인공 역할을 따내자 일각에서는 인어공주가 덴마크 동화라는 점을 근거로 흑인 주인공을 반대한다는 여론이 들끓었다. 디즈니가 작년 9월 영화 예고편을 공개했을 때는 소셜미디어(SNS)에 적갈색 레게 머리카락에 어두운 색 피부의 인어공주 외모를 조롱하는 악플이 쏟아지기도 했다. 베일리는 이러한 논란에...
'흑인 인어공주' 베일리 "원작보다 더 섬세한 아리엘 보여줄것" 2023-03-23 17:23:52
설정된 주인공 역할을 따내자 일각에서는 인어공주가 덴마크 동화라는 점을 근거로 흑인 주인공을 반대한다는 여론이 들끓었다. 디즈니가 작년 9월 영화 예고편을 공개했을 때는 소셜미디어(SNS)에 적갈색 레게 머리카락에 어두운 색 피부의 인어공주 외모를 조롱하는 악플이 쏟아지기도 했다. 베일리는 이러한 논란에 대해...
4000만명 찾아온 車업계 디즈니랜드…독일 '아우토슈타트' 가보니 [현장+] 2023-03-21 14:35:23
브랜드와 고객들 사이에 의사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우토슈타트 안내를 맡은 폭스바겐 관계자는 "아우토슈타트를 방문해 공장에서 막 생산된 신차를 직접 인수해간다. 차를 사지 않더라도 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같은 곳"이라고 소개했다. 아우토슈타트의...
UFO인줄…통신기기 잔해 추락에 美서부 밤하늘 때아닌 불꽃놀이 2023-03-20 15:35:11
잔해 추락에 美서부 밤하늘 때아닌 불꽃놀이 2020년에 버려진 통신용 안테나…요세미티 국립공원 쪽으로 떨어진듯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수명이 다한 통신기기의 잔해가 추락하면서 미국 서부 밤하늘에 때아닌 '불꽃놀이'가 펼쳐졌다.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17일(현지시간)...
오세훈 "서울링 성공 확신…월드컵공원을 서울의 하이드파크로" 2023-03-17 10:00:01
더불어 반려견캠핑장(10면)과 반려견놀이터를 추가조성한다. 10월에는 하늘공원에서 제8회 서울정원박람회를 개최, 억새축제와 연계한 볼거리가 풍부한 가을철 공원 명소로 운영하게 된다. 문화비축기지는 기존 건축물(탱크)을 활용해 미디어아트파크로 변화한다. 기존 문화 스펙트럼을 확장해 놀이, 예술, 미디어아트 등...
亞 최대 광고제, 16년만에 韓서 개최 2023-03-14 18:01:18
번째다. 올해 행사의 테마는 ‘전환, 놀이, 연결’로 잡았다.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를 맞아 광고는 단순히 물건을 파는 역할에 머무는 게 아니라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행사를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으로 꾸미는 데 역량을 집중할...
[2022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연극심리상담 진단도구인 ‘이다토이시어터’ 개발한 ‘이다라운지’ 2023-03-14 17:51:26
연극과 놀이는 아이의 애착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이런 이유로 이다라운지는 아동 심리상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극심리상담 교구인 ‘이다토이시어터’를 제작하게 됐습니다. 이다토이시어터는 어떻게 구성돼 있나요 이다토이시어터는 보다 많은 수혜자를 만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10월 서울 개최(종합) 2023-03-14 13:37:50
제주에 이어 세 번째다. 이번 행사 테마는 '전환, 놀이, 연결'이다. 디지털 시대 광고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즐겁게 해 세상과 연결하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국내 광고 산업의 위상을 알리는 비즈니스의 장이자 'K-인사이트'가 넘치는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을...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10월 서울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2023-03-14 11:47:35
'전환, 놀이, 연결'다. 디지털 시대 광고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즐겁게 해 세상과 연결하는 것이란 의미를 담았다. 조직위는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데믹)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애드아시아 서울에서 새로운 광고 마케팅에 대한 K광고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조직위는 '디지털...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10월 서울 개최 2023-03-14 11:00:02
이번 행사 테마는 '전환, 놀이, 연결'이다. 디지털 시대 광고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고객을 즐겁게 해 세상과 연결하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 기간 메타버스와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광고 마케팅 영역을 논의하는 전문가 세미나, 기업을 위한 네트워킹과 비즈니스 쇼케이스 기회가 마련된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