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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빛미, 어린이 단백질 쉐이크 1+1 이벤트 진행 2020-12-31 16:19:00
있어 성장기 어린이뿐 아니라 체중 관리하는 모두에게 좋다”며 “추운 겨울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단백질도 맛있다’ 외에도 신년을 맞아 수분 크림, 폼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이벤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물빛미 홈페이지를...
1등급 청정 피부를 위하여 2020-12-30 18:04:00
주의해야 한다. 물빛미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 동키밀크의 고보습과 스피룰리나의 미세먼지 흡수 억제 기능이 더해져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텍스처가 부드럽고 깨끗한 세안을 돕고 히알루론산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한다. 안전한 그린 등급의 원료와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12-30 09:31:49
피부에 사용해도 안심인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코코넛오일·올리브오일·호호바오일 등 5가지의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퓨어 캐스틸 솝’은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페퍼민트, 얼그레이, 티트리 등 총...
[인터뷰] 어둠과 햇살 사이, 김지웅 2020-12-28 16:14:00
않는 편이다. 자기 전에 순한 클렌저로 지운 뒤, 1일 1팩을 실천하고 있다(웃음)” q. 갖고 싶은 건 없나 “컴퓨터. 집에 노트북이 있긴 한데 게임을 하기엔 불편하다. 요즘엔 일정이 바빠서 할 시간이 없지만 이전에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되게 좋아했다. 시간 남을 때 한 번씩 그립더라” q. 앞으로 해보고 싶은 것...
조성아뷰티, “홈쇼핑 노하우 바탕의 라이브커머스 DNA로 시장 선도” 2020-12-24 10:05:23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홍진경이 ‘베지톡스 클렌저’와 코로나 19에 최적화된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소개하며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또한 11월 26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전문 앱 그립(GRIP)에서 진행한 론칭 라이브에서 방송 1시간 동안 준비된 수량이 모두...
수분 클렌징, 그 첫걸음에 대하여 2020-12-18 11:44:00
클렌저로 안성맞춤. 뉴욕 북부 농장에서 직접 채취한 ‘하이드레이팅 허니’로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 2 필로소피 퓨리티 메이드 인 심플 하이 퍼모먼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토너, 리무버까지 3가지 기능을 갖춘 클렌저.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편안한 질감이 특징이다. 14가지...
라네띠(LA NETTETE),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0-12-17 16:40:02
1개입) △오데어 파우더클렌저세트(파우더워시 2개입, 선로션 1개입) △오데어 선로션세트(선로션 2개입, 파우더워시 1개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위 3가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인 오데어는 유해성분을 배제해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해당 세트는 최소 50%의 할인이 들어간...
"목욕탕 못 가니 집에서 즐기자"…'홈스파' 용품 인기 2020-12-17 13:56:39
판매량도 440% 급증했다. 이어 거품 입욕제(48%), 버블 클렌저(25%), 목욕가운(139%)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위메프 관계자는 "집에서 안전하게 스파를 즐기려는 '홈스파족'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관련 용품에 대한 인기는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목욕탕 대신 집에서"…반신욕조 등 '홈스파' 상품 인기 2020-12-17 10:57:21
클렌저(25%), 목욕가운(139%) 등의 주문도 많았다. 때장갑과 바디솔트 매출도 각각 10%, 7% 증가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이런 홈스파 용품을 더 많이 찾는 것 같다"며 "당분간 이들 제품의 인기가 지속할 것 같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S트릴리온, 헬멧형 LED 탈모 치료용 디바이스 개발 중 2020-12-11 09:42:12
여드름 관리 기기, 진동 클렌저 등 다양한 뷰티 기기를 출시해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가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국내 탈모 인구는 약 1,0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탈모 제품의 시장 규모는 2015년 기준 약 4조 원 내외로 형성되었다“라고 말하며 “TS트릴리온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