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또한 7+7이라는 주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자이너 상품을 블라인드 형식으로 정상가 7만원 이상의 상품을 단돈 1만원에 구매하는 찬스를 1인 1회 제공할 예정이며 1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내 디자이너 윤서연의 디쥬씨앨리스커밍의 블랙 컬러 가죽 클러치를 선물로 준다. 달링유 관계자는 “...
구본준 부회장, 시장선도한 직원들에게 크게 쐈다 2013-01-02 16:16:29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구 부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올해도 고객 마음 속까지 꿰뚫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 선도 성과를 창출해달라”고 당부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
눈높이 낮춘 대전지역 백화점들…저렴이에서 보세까지 2013-01-02 16:16:05
백화점은 설명했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보세옷'이지만 품질도 좋고 가로수길에서 판매되는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면서 "불황으로 저렴하고 실속있는상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대형마트 백화점, 설 선물 예약판매 2013-01-02 16:13:59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주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25일부터 내달 8일 중 원하는 날짜에 택배로 받을 수 있다.홈플러스는 2~23일 78종의 상품을 예약판매한다. 단일 품목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준다. 주요제품은 안심한우 정육세트(7만2000원), 사과·배...
[신년사]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탈통신 세계 일등 기업 만들자" 2013-01-02 16:00:00
우리가 꿈꾸는 `탈통신 세계 일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 선도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 부회장은 "올해는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환경에 맞서야 한다"며 "이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LG유플러스의 거대한 힘을...
한국지엠, 2012년 80만639대 판매‥0.9%↓ 2013-01-02 15:45:03
판매를 기록한 스파크와 함께 12월 내수실적을 견인했다고 한국지엠은 소개했습니다. 한국지엠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출범 후 최대 연간 내수실적과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최대 내수 월 판매실적을 달성하며 한 해를 마감해 기쁘다”며“고객만족도 상승을 통해 지속적인 판매 증가를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이미지(CI)를 공개하면서 "고객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것이 최우선"이라며 "연구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대한상공회의소 손경식 회장은 상의회관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앞으로 달려나가는 것"이라면서 어려운 때일수록열심히 뛰어야한다고 말했다....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시작했다. 신한은행도 고객중심 영업체계개편 태스크포스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을 찾고 있다. kb금융 역시 올해 리스크 선제관리와 내실경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 보험회사들도 긴축 기조를 유지하면서 리스크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금리...
[2013 대전망] 신한카드, 계열사 연계영업 강화로 우량고객 확보 2013-01-02 15:31:15
고객 모니터링 강화 등으로 선제적 위험 관리를 강화하는 한편 채권 회수 채널을 최적화하는 등 리스크 관리 역량도 끌어올릴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5년까지 ‘카드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여러 가지 난제가 많겠지만 ‘월드 클래스 파이낸셜...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겨울 스포츠 가운데 인기가 가장 높은 프로농구를 후원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직접 담을 수 있는 ‘원카드’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