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리따움, 브랜드별 설 기획세트 출시 2014-01-13 09:53:33
10관왕의 영예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다이옥산,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광물유 성분이 배제되어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속 붉은기, 노란기, 검은기를 잡아 잡티 걱정 없이 근본부터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로 4가지 유해성분(다이옥산, 동물성...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로 이름 변경하며 할인 이벤트 실시! 2014-01-10 12:00:10
변경했다. 제품력으로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해외시장의 수요가 급증해 네이밍 리뉴얼을 진행한 것. 브랜드 대표 김한균 씨는 “리뉴얼 후에도 기존의 슬로건이 항상 함께할 것이며 아빠의 사랑이 들어간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운영 철학에는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리뉴얼 되는...
[뷰티신상] 새로워진 베스트 셀러 2014-01-10 09:56:51
기능을 강화해 출시된다.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은 아이템들이 업그레이드 됐다는 희소식이다. 깐깐한 소비자들의 검증을 거쳐 브랜드를 대표하는 효자 상품으로 등극한 인기 아이템이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다. 빠르게 변하는 뷰티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셀러에 주목하자. cnp 차앤박화장품...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 확대 “성장은 계속된다” 2014-01-09 12:01:02
원더브라는 홈쇼핑에서 얻은 탄탄한 인지도와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른 속도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다. 엠코르셋 관계자는 “현재까지 전국 주요 지역에 24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2014년 말까지 6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며 “그 중 80%를 주요 핵심 상권에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보통수분 크림과는 다르다!” 물광 마스크, 다양한 사용법으로 화제 2014-01-09 10:38:04
제품일까.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겨울철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물광 마스크를 집중적으로 탐구해봤다. ■ 수분 듬뿍 물광 마스크 어떤 제품일까 ■ step1 피부 타입에 따라 발라주자 어떤 제품이든 피부 타입에 따라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건성인 경우 건조하고 수분이 부족한 상태이므로 얼굴 전체에 약간...
미구하라, 애플 버블폼 ‘앵콜’ 세일한다 2014-01-07 17:10:02
특징이다. 제품력은 물론 합리성까지 잡을 수 있었던 할인 이벤트를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구하라는 다시 한 번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애플 버블 폼 ph 6.6 단품 구매 시 77%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1+1=2+a’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미구하라 베스트 제품과 애플 버블폼 ph 6.6을...
김정문알로에, `최정원` 광고모델 선정 2014-01-06 10:08:16
김정문알로에는 이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퓨어 알로에 베이직 라인을 비롯, 베루시에 럭셔리 스페셜 라인 등 뷰티 제품 전반에 최정원만의 고유한 느낌을 더함으로써 사업에 가속도를 더할 계획 입니다. 특히 뷰티 사업의 중국 진출을 위한 통합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
최정원 ‘김정문알로에’ 광고모델 선정 2014-01-06 09:26:12
이를 통해 김정문알로에는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퓨어 알로에 베이직 라인을 비롯, 베루시에 럭셔리 스페셜 라인 등 뷰티 제품 전반에 최정원만의 고유한 느낌을 더함으로써 사업에 가속도를 더할 것이라 전했다. 특히 뷰티 사업의 중국 진출을 위한 통합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
구본무 LG회장 "신사업은 1등을 목표로 키워야" 2014-01-02 09:48:50
2013년을 꾸준한 투자로 기술을 축적하고 제품력을 한층 높인 해로 평가한 구회장은 "앞으로 경영 환경은 위기 그 자체"라며 "앞서 나가던 기업들도 한순간의 방심으로 기회를 놓치고 아성마저 무너지고 말았다"고 환기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어떤지 냉정하게 짚어봐야 할 것"이라며 "선도 기업과의 격차를 크게...
[2014 대전망-기업 경영전략] 차별화 승부 LG…고부가 제품 확대 2014-01-02 06:58:03
oled tv시장에서도 기술과 제품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더불어 투명 디스플레이, 플렉시블, 무안경 3d 등 미래 준비를 위한 차별화된 핵심 기술 개발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lg이노텍은 첨단 소재·부품 분야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내실경영을 통한 수익성 향상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