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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난로 수출 세계 1위…질혁신 집중 2014-11-12 07:01:02
등 각종 품질인증 획득은 물론 ge, 월풀, 삼성전자, 한샘 등 일류기업으로부터의 지속적인 품질 검증을 받고 있다. 또 고객만족을 위해 전국 19개 센터와 1개의 상담실을 운영 중이다.겨울에는 ‘캠핑장 순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캠핑장 사전 선정 방문 및 제휴 캠핑장 선정’ 시스템을 통해...
절삭공구 업계 최초 1등급 공장 인증 2014-11-12 07:00:44
1991년 tqc(전사적품질관리), 1993년 tqm(전사적품질경영)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인 품질경영 활동을 펼쳐 업계 최초로 전 생산품목에 품질관리 1등급공장을 획득했다.1995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의 획득과 함께 시스템 지향적 품질경영을 실시해 산업표준화 대상, 품질경영상을 수상했다. 2001년엔 중소기업 ...
고품질 윤활유 생산…환경시스템도 구축 2014-11-12 07:00:34
최고 품질의 기유 등을 통해 세계 정상급 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뢰성 검증 시스템과 다양한 시험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 덕분에 안정적으로 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또 단순히 제품의 품질만이 아니라 환경과 안전경영 방침에 기반한 통합 업무 환경 시스템...
항온항습기 국산화…24시간 AS 실시 2014-11-12 07:00:25
시스템도 갖췄다. 이런 노력으로 2010년 국가품질경연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고,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으로 12년 연속 인증됐다.에이알은 1996년 업계 최초로 iso9001인증을 받았으며 2006년 환경경영시스템인증(iso14001)을 획득했다.2004년 국가품질경영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고 지난해에는...
26년 무분규…8년째 승강기 내수시장 1위 2014-11-12 07:00:20
품질경쟁력 우수기업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는 1984년 창립 이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의 노력으로 기술자립을 이뤄냈다. 1990년부터 6시스마 등 경영혁신운동을 전개해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했다. 신기술 개발과 투자로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 승강기 시장에서 2007년부터...
28년 금형 외길…"IT융합해 LED 기업 도약" 2014-11-12 07:00:15
국제적 품질경영시스템인 말콤 볼드리지 시스템을 도입, 자주적 품질보증 체계와 경영 전 부문의 프로세스를 발전시켰다.제품설계, 가공, 조립에 이르는 과정의 업무 표준화 및 업체 간 협업 허브 시스템 구축을 통해 효율적인 개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사내에서 금형설계, 금형제작, 부품생산, 조립에 이르는 제조 전...
프랜차이즈 첫 '품질경영 우수가맹점 인증' 2014-11-12 07:00:10
인증을 획득했고 2009년부터 품질경영 및 이력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원료 입고부터 생산, 배송,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추적 관리하고 있다.2013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획득 및 서비스품질우수상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올해에는 가맹점의 자발적인 품질개선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동기부여를 통해...
전사적 품질 혁신…車키 국내 점유율 톱 2014-11-12 07:00:00
추진하고 있다. 현장 개선을 위해 품질분임조 활동을 추진해 올해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미국의 소프트웨어 품질 관련 국제 공인 기준인 cmmi 인증을 취득해 설계단계부터 문제점을 사전 검증하고 해결하는 시스템 체계를 구축, 운영하고 있다.설립 초기 선진 자동차 부품회사로부터 기술과...
기업, 低성장 돌파 카드는 '고객만족' 2014-11-10 07:10:00
사례 소개이틀 동안 열린 세션에서는 고객만족(cs)전략, 시스템, 프로세스, 피플, 액티비티, 내부 직원, 협력사, 사회, 기술혁신, 품질혁신, 채널혁신, 에너지 혁신 등 총 20개의 트랙, 62개 강연이 마련돼 다양한 이슈와 솔루션, 기업 사례가 소개됐다. 발표자로는 신한카드, sk텔레콤, 포스코, lg디스플레이, 롯데마트,...
한국의 CS경영혁신 좌담회 "불황일수록 고객만족 더 강화해야…빅데이터로 고객 니즈 파악을" 2014-11-10 07:00:22
포함하는 전사적이고 총체적인 고객만족경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다. 점차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경영이 가능해졌고, 불량이 줄어들었으며 만족도는 높아졌다. 민간 기업의 혁신 사례는 공공 부문에도 전파돼 행정 부문의 고객 만족도 수준도 전과 비교할 수 없이 높아졌다. 사회 전반에서 고객만족도가 올라가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