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가정의 달 맞이 이색 마케팅 2013-04-30 09:54:56
김인권)도 `폭풍감동 5월`이라는 이름으로 홈쇼핑 히트 상품과 특별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의 구성을 다양화 해 선보이고, 주부들을 위한 상품도 대거 늘렸습니다. 특히 `유럽 4개국 일주 여행권`, `12%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현대홈쇼핑은 ...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젊어지고 싶다'는 욕망과 '이기고 싶다'는 야망사이…그 남자는 오늘도 가꾼다 2013-04-26 17:23:24
최근 히트상품으로 주목받은 군인 전용 ‘사제 위장크림’은 외모만은 민간인처럼 유지하길 원하는 요즘 군인들의 욕망을 정확하게 파고든 성공작으로 꼽힌다. 국내 백화점에서 매출 1~2위를 다투는 수입 남성 화장품인 ‘랩시리즈’와 ‘비오템 옴므’는 군인 전용 멤버십을 만들어 혜택을 몰아주고 있다. 남성들에게...
中 히트 금융상품 'WMP'가 수상하다 2013-04-25 17:06:41
등 고위험 대출…중국 금융시스템 붕괴 경고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중국 최고의 히트 금융상품은 wmp(자산관리상품·wealth management products)다. 2012년 말 현재 발행잔액은 10조위안(약 1802조원)으로 2010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은행 영업점은 물론 포털에서도 wmp의 중국 이름인 ‘차이푸관리찬핀(財福管理産品)...
하나대투證, 삼성 아세안주식형 펀드 판매 2013-04-25 09:36:14
누적수익률이 100%를 넘기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유럽 등의 글로벌금융 위기 속에서도 견조한 수익률 기록하며 새로운 투자대안 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상품 보수는 선취형 a클래스가 선취수수료 1% + 연1.94%, 일반형 c클래스 상품이 연 2.46%이며, 중도 환매수수료는 일반형 기준으로 30일 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동양매직, 공기청정·기화가습 동시에…오염감지센서 '스마트 기능' 2013-04-23 15:28:03
팔렸다”고 말했다. 이민석 상품기획팀장은 “제품 성능을 더욱 강화한 이번 신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다”며 “봄철 황사 등의 오염물질 및 바이러스를 완벽히 차단해주기 때문에 탁해지기 쉬운 실내에 놓고 사용하기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 팀장은 “하반기에도 신제품을...
[숫자로 보는 마켓] 1인 가구가 키운 즉석밥 시장 2013-04-22 17:09:57
‘솔로’와 맞벌이 부부가 늘면서 히트상품으로 부상했다. 작년 국내 시장 규모는 1430억원. 2002년 277억원에서 5.2배 불어났다. 불경기 속에서도 매년 20% 성장하고 있다. 좋은 쌀을 구하려는 업체들 간의 경쟁은 거의 전쟁 수준이다. 좋은 쌀을 확보해 차지고 균일한 맛을 유지하는 게 중요해졌다고 한다.임현우 기자...
한샘, '한샘몰'에서 최대 74% 할인 행사 2013-04-22 16:01:45
한샘(회장 최양하)은 자체 운영 쇼핑몰 한샘몰에서 히트 상품을 최대 74%까지 할인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침실, 거실, 주방 가구, 소품 등이 해당된다. 침실상품 중에선 꽃무늬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레인 이불세트’를 68% 할인된...
[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밀리언셀러 카드로 자리잡았고, 맞춤형 포인트 특화 상품인 ‘hi-point 카드’ 시리즈는 카드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포인트에 이자를 붙여주는 ‘s-more 카드’, 주유 혜택의 한계를 오픈 한 ‘rpm카드 platinum#’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을 증명하였다.지난 3월...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롯데, 공모전 열어 中企에 입점 기회 2013-04-16 15:31:46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가 손잡고 기획, 개발한 상품이라는 점에서는 pb와 같다. 하지만 유통업체 브랜드만을 내세우는 pb와 달리 제조사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이 mpb의 특징이다. 상품 개발에 참여하고 생산을 전담한 중소기업의 이름이 대형 유통업체에 가려지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게 되는 것이다. 롯데마...
'알랑가몰라' 싸이 효과 2013-04-15 17:42:08
오로라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와 캐릭터 상품 제조계약을 맺은 뒤 3거래일 연속 상한가 행진을 벌였다. 엔터주의 약진은 싸이의 신곡 ‘젠틀맨’에 대한 시장의 초기 반응이 긍정적이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조회 수가 1000만건을 넘어섰고 40여시간 만에 누적 조회 수 5300만건을 기록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