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첫 방송 2013-09-05 14:02:37
Trend상품사업팀 팀장은 “‘오 패션 디자이너’는 해외 컬렉션을 안방에서 보는 듯한 신선한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들의 개성이 살아있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내 한류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대함과 동시에 키즈라인이 추가된 패밀리룩과 신발, 가방 등...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78월동안 매출 68%나 늘어 2013-09-05 10:36:36
구두 등 잡화 상품군을 강화한 후 핸드백과 구두가 각 각 63%, 35% 증가하는 등 ‘토탈 패션 아울렛’으로 거듭났다. 이 같은 고무적인 성과에 힘입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추석을 앞두고 유명브랜드 대형행사를 유치하고 나섰다. 6일부터 12일 까지 2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mcm 패밀리 세일’을 연다. 올해...
추석 선물 시장 양극화 심화…평균지출 비용 29만원 2013-09-04 10:45:30
샴푸,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 (21.7%)’, ‘의류, 구두, 가방 등 패션잡화(6.3%), ‘기타(1.7%)’의 순(복수응답)으로 파악됐다. 월 가구 소득 수준별 계획하고 있는 추석 선물 아이템을 살펴보면 월 가구 소득 200만원 미만에서는 ‘상품권(32.6%)’, ‘햄 참치, 식용유 등 가공식품(29.1%)’ 등 저렴하고 휴대가 간편한...
"현대홈쇼핑, 3분기 이후 실적 턴어라운드…부진 만회"-HMC 2013-09-04 07:51:23
3월부터 진행하는 렌탈사업과 패션잡화에 대한 비중 확대도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또 보수적이었던 해외사업에 대한 태도도 변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현대백화점, 한섬 등 그룹 계열사들과의 패션사업을 위주로 한 시너지 확대도 내년부터 기대할 수 있다"고 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티니위니 명동점, 대형 플래그십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2013-09-03 18:04:53
잡화와 캐릭터 상품비중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입니다. 1층은 여성과 커플 아이템으로, 2층은 캐릭터 쿠션, 머그컵, 다양한 파우치와 가방 등의 캐릭터샵으로, 3층은 티니위니의 메인 캐릭터인 윌리의 클럽룸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남성 패션군과 악세서리로 구성됐습니다. 티니위니 명동점은 상권의 특성상 한국어,...
한국형 홈쇼핑, 고객 눈 못떼게하는 '쇼·쇼·쇼' 2013-09-03 17:14:32
패션 가을·겨울 프리론칭쇼’에서는 류재영 쇼호스트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가을과 겨울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 시간 동안 설명했다. 6억원가량의 매출을 포기하고 트렌드를 소개한 것이다. 임호섭 cj오쇼핑 방송제작팀장은 “이번 방송에는 동일 시간 타사 방송 대비 9배 많은 사람이 시청했다”며 “홈쇼핑이 상품의...
백화점, 무더위 덕 본 '8월 장사' 2013-09-02 17:14:59
매출은 제외). 선글라스, 수영복을 포함한 패션잡화 매출이 26.7% 뛰었다. 혼수 수요가 몰리면서 가구(13.4%) 식기(25.8%) 장신잡화(22.5%) 등도 강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의 지난달 매출도 1년 전보다 11.2% 늘었다. 해외 수입의류(18.3%) 스포츠(21.1%) 남성복(13.2%) 영패션(12.5%) 등이 강세였다. 추석 선물 예약판매...
신세계 센텀시티점, 30일부터 가을맞이 할인행사 진행 2013-08-29 10:01:37
‘25대 특가상품전’도 기획했다. 남성, 아동, 잡화 생활 등 다양한 장르의 상품들을 싼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란체티의 셔츠를 9000원에, 피에르가르뎅 핸드백을 5만원, 압소바의 가을점퍼를 1만4000원에 판매하는 등 초특가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안용준 신세계 센텀시티점 홍보팀장은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
롯데마트, 수납함 포함 양말세트 선보여…중소업체와 기획 2013-08-29 08:49:26
잡화 md(상품기획자)는 “포멀한 정장보다는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가 느는 추세에 따라 양말도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아져 다양한 패턴과 컬러가 가미된 양말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수 있는 곳은 역시 패션·뷰티 업계다. 의류, 잡화, 화장품 브랜드들은 이미 이달 중순부터 올가을 주력상품을 쏟아내며 ‘가을 대전’을 예고하고 있다. 혁신적 기술을 앞세운 제품은 불황 속에서도 통한다. 화장품 시장에서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콘셉트의 화장품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설화수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