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성, 1년 중 '와인' 가장 많이 사는 달은 3월 2023-03-09 07:14:54
와인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달은 3월인 것으로 집계됐다. 3월에는 화이트데이가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월별 와인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남성 고객의 와인 구매 비중은 3월이 36.9%로 가장 많았고 여름철인 6월(36%)과 8월(35.9%)이 뒤를 이었다. 또 설이 있는 1월(31.9%)과...
'남자들은 3월에 와인을 가장 많이 산다'…화이트데이 효과 2023-03-09 06:00:05
3월에 와인을 가장 많이 산다'…화이트데이 효과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년 중 남성들이 와인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달은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인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월별 와인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남성 고객의 와인 구매 비중은 3월이 36.9%로...
TO1, 디지털 싱글 ‘Hug’ 단체 사운드 포토 추가 공개…순백의 순수+청량미 발산 2023-03-08 15:00:06
증폭시켰다. ‘Hug’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Hug’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둔 TO1이 준비한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이다. 그간 악동 에너지와 특유의 키치한 감성을 선보여온 TO1은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을 더한 ‘Hug’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한편,...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옛말"…초콜릿 판매 30배 증가 2023-03-08 14:20:51
최근 화이트데이에 사탕보다 초콜릿이 더 잘 팔리면서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공식이 깨지고 있다. 티몬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소비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초콜릿 판매가 약 30배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이 최근 일주일(2.27~3.5)간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 초콜릿 등 인기 간식 품목 매출 추이를...
'화이트데이=사탕' 공식 깨지나…초콜릿·데이트 상품 매출 급증 2023-03-08 10:32:39
'화이트데이=사탕' 공식 깨지나…초콜릿·데이트 상품 매출 급증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보다 초콜릿이나 케이크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최근 1주일간(2.27∼3.5) 소비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초콜릿 매출이 전년 대비 30배...
TO1, 디지털 싱글 'Hug' 첫 단체 사운드 포토 공개…'달콤 비주얼' 2023-03-07 12:30:06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첫사랑을 닮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순백의 아우라 속 살짝 쥔 꽃 한 송이와 달달한 미소가 화이트데이에 걸맞은 사랑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아홉 멤버의 포근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함께 흘러나오는 전주의 아카펠라 사운드가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너의 작은 서랍 속에...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 선봬…‘도심을 떠나 더 특별한 화이트데이’ 2023-03-07 07:40:26
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계획 중인 커플들을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롯데리조트 속초는 바다를 품은 여행지에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2박 전용 상품 ‘파라다이스 인 제주’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과 푸른 바다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봄맞이 제철 식재료 활용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선봬 2023-03-06 18:00:06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봄나물의 제왕 풋마늘을 주재료로 조리한 풋마늘 감자 수프, 산나물 페스토를 가미한 보리 리소토와 미니감자 조개를 곁들여 담백한 맛이 일품인 광어 구이, 스모크 파프리카 아이올리 소스와 블랙 올리브 라따뚜이 함께 담아낸 제주 돌문어 구이 등 코스별로 다양하게 준비되며, 메인으로는...
오스템파마,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 앙코르 판매 개시 2023-03-06 13:39:13
화이트 치아미백패치의 제품 특장점이 잘 맞아 떨어졌다"며 "지난 1차 판매를 성황리에 종료한 후, 추가로 200세트 물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와 오스템임플란트가 공동 개발한 치아미백 토탈 솔루션 '뷰티스(Vutees)'는 치과에서 시술하는 원데이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2023-03-06 09:33:05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편의점업계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편의점 CU는 '담곰이', '김씨네 과일가게'와 협업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겨냥해 이색 화이트데이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