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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회를 여는 소자본창업. 비기너스 플랜 서비스 2013-10-10 13:51:28
물론 해외전자상거래 세무과정, 구매확인서 발급 등 실전 교육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베이 셀링에서의 전략적 마케팅 분석’ 과정을 통해 심도 있는 마케팅 노하우까지 모두 전수한다. ㈜테라노바코리아 이상수 대표는 “전자상거래 시장의 생리는 이베이 셀러가 가장 잘 알고 있으며, 다수의 정보를 모...
무인자동차 시대 성큼…앞서가는 구글·닛산, 한국車 현주소는? 2013-10-10 13:50:48
미국 네바다주는 무인자동차 면허를 발급했었다. 구글은 앞으로 3~5년 이내 구글카를 실용화 하겠다고 밝혔다.일본 닛산자동차는 내년에 무인자동차 성능 시험장을 만들고 2020년까지 운전자가 아닌 컴퓨터 조작으로 주행하는 무인차를 내놓기로 했다. 미국 gm(제너럴모터스)도 5년 내 상용화를 목표로 무인자동차...
감당할 수 없는 빚 탈출구 개인회생제도 2013-10-10 13:48:38
사정이 없는 한 신청일로부터 2개월 내에 발급받은 것이어야 한다. 또한 최근 부각된 국민행복기금의 지원 대상에서 제외 되었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개인회생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재기를 위한 돌파구 역할을 충분히 할 것이다. 개인회생과 달리 빚 전액을 탕감 받는 개인파산제도는 무직자이거나 부양가족 수...
<5만원권·골드바·별장까지…고소득자 탈세백태> 2013-10-10 12:00:47
역시 현금영수증도 발급하지 않았다가 적발됐다. B와 C씨는 모두 수억원대의 소득세를 추징당하고 현금영수증 미발행에 따른 과태료를 부과받았다. ◇현금·골드바 금고 보관, 별장 구입 = 한방성형 전문병원 한의사 D씨는 고가의 미용 목적 치료 등을 통해 벌어들인 현금 수입을 개인 금고에 관리하는...
카드 갱신·수수료 변경 사전 통지 강화 2013-10-10 10:30:44
하기 한달 전에 전화나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발급 예정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카드 이용 한도를 줄일 경우도 14일 전에 문자메시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 수수료나 할부기간, 연회비 등을 변경할 때는 1개월 안에 홈페이지와 명세서, 이메일 등을 이용해 통보해야 합니다. 이와 함께 카드 ...
신용카드 부정사용 "100% 고객 책임" 카드사 관행에 제동 2013-10-10 09:47:53
고객 동의없이 발급하지 못하도록 감독이 강화된다. 10일 금융감독원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한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개정안을 마련, 일선 카드사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등 국내 주요 카드사들은 한달여 준비 기간을 거쳐 내달...
카드 이용한도ㆍ수수료 변경시 고객 고지 강화(종합) 2013-10-10 08:08:44
유효기간이 기재된 카드를 갱신 발급하도록 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카드 갱신일을 한참 남겨놓고 뜬금없이 갱신 여부를 묻는전화를 한 뒤 정작 갱신 시점에는 아무런 통보 없이 재발급된 카드가 배송된다는 민원이 많아 카드사가 더욱 친절하게 안내해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규정을 바꿨다"고설명했다. 카드...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카드사, 가맹점 수수료 인하로 수익성 악화…고객 밀착 신상품·모바일로 승부 2013-10-10 06:59:50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발급장수는 지난달 출시 후 20여일 만에 16만장을 넘어섰다.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하고 있다. 금융소비자 보호가 카드사의 향후 성장에 필수적이라는 판단에서다. 삼성카드는 소비자만족(cs)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불만 발생 시 최고경영자(ceo)를 포함한 전 임원이 해당 고객과 직접 통화해...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기업은행, 설국열차·베를린…문화콘텐츠 투자 '흥행' 2013-10-10 06:59:47
따라 0.5~1.0%포인트까지 감면해 주고 보증서 발급보증료도 최대 0.8% 은행이 대신 내준다. 창업과 관련한 교육, 컨설팅, 멘토링도 지원한다.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활발히 할 수 있도록 글로벌 네트워크도 구축 중이다. 지난 7일엔 폴란드 슬로바키아 체코 등 동유럽에 진출한 국내 중소기업의 현지 금융 지원을 위해...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인기를 얻고 있다. 발급 장수는 지난달 출시 후 20여일 만에 16만장을 넘어섰다. 이 카드는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간단하게 모바일로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이다. kb국민카드는 k-모션을 통해 모바일 결제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은 지난 8월 취임 후 시장 선도를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