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유통사, 국내규제 강화하고 해외진출 유도해야" 2013-02-06 14:00:22
"소비자의 외면이 가장 심각한 문제"라며 "공급자 관점에서 접근했던 기존 활성화 대책 대신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하고 선택을받을 수 있게 하는 유인책을 강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새 정부에 바라는 중소유통정책'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심포지엄에는 중소유통업계 관계자와 중소기업학회 회원 등...
현대차 슈퍼볼 광고 2년 연속 '톱10' 선정 2013-02-05 16:58:48
연속 usa투데이 소비자평가에서 ‘톱10’에 들었다. 5일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월드와이드에 따르면 현대차 싼타페 ‘팀’편이 전체 54편의 평가대상 슈퍼볼 광고 가운데 9위를 차지했다. 폭스바겐, 도요타, 메르세데스 벤츠, 링컨 등 다른 자동차 브랜드 광고들을 제쳤다. 미국 데이비드&골리앗사가 만든 기아자동차의...
"싼 제품으론 중국 못 이겨…고기능 석유화학제품…TV 유리기판 투자 확대" 2013-02-05 16:57:23
등 터치패널에 들어가는 인듐산화전극(ito) 필름사업도 확대해 새로운 먹거리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상반기 중으로 경기 파주에 유리기판 생산라인 2개를 추가로 착공할 계획이다. 당초 기대에 못 미치고 있는 전지사업과 관련, 박 사장은 “미국의 경기 침체로 전기차 수요 증가가 예상보다 더딘 것은 사실”이라며...
이노션, "현대차 수퍼볼 광고, 2년 연속 톱10" 2013-02-05 09:10:38
편이 usa투데이의 소비자 평가에서 9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퍼볼에서 방영된 광고는 총 54편이다. 이노션이 지난해 수퍼볼에 내보냈던 벨로스터 터보 광고는 7위였다. 올해 9위에 오른 싼타페 광고는 한 어린이가 불량소년들에게 미식축구공을 뺏긴 뒤 엄마와 함께 싼타페를 타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친구들을...
이노션 제작 현대차 슈퍼볼광고 2년째 '톱10' 2013-02-05 09:05:01
USA투데이는 올해부터 사전에 선발된 패널이 휴대전화로 평가하던 기존 방식을 버리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투표를 허용했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는 미국 내 시청자만 4천만명이 넘고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TV조선 스토리잡스, 대한민국 스타 쇼호스트 총출동 2013-02-04 04:28:41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을까? 그의 이야기에 패널들은 소름끼쳐하며 놀라워했다는데…. 2. 동지현- 40분 만에 18억 매출! 55는 내 운명 그녀가 입으면 ‘억’ 소리가 난다. 주로 패션 분야를 담당하는 쇼호스트 동지현. 나이는 점점 들어가고 초등학생 자녀의 학부모가 됐지만 그녀는 55사이즈를 13년 동안 놓을 수가...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유통단계 확 줄이고…전세계 '아웃소싱' 2013-02-01 17:17:38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해 tg삼보와 전문계약을 맺어 서비스 문제를 해결했다. 이마트의 노하우를 살려 유통단계도 최대한 줄였다. 이를 통해 동일한 사양의 발광다이오드(led) tv보다 39~42%가량 저렴한(49만9000원)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롯데마트가 지난해 6월 출시한 ‘통큰 김치’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가격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이해와 소비자 권익 보호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무엇보다도 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서비스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 경영전략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따뜻한 보험 추진단’을 신설했다. 이곳에선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통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2년마다 열리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아프리카 최대 축구 대회다. 삼성전자는 2008년부터 아프리카축구연맹을 후원하고 있다.삼성전자는...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통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아프리카 최고의 축구 이벤트로, 삼성전자는 2008년부터 아프리카 축구 연맹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