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이트브랜드, 화이트컨슈머와 상생의 화이트코리아 만든다 2013-05-16 09:21:55
있는 인증마크와 로고 및 엠블럼 사용, 주요 일간지 특집기사 및 광고, 웹진 브랜드리뷰 스페셜에디션을 발행한다. 전재호 대표는 “화이트브랜드는 광고, 홍보, 축제, 인증, 사회공헌, 리스크관리까지 6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이를 ‘641 146(six for one, one for six)’에 비유했다. ‘641 146’은 여섯 개의...
HMC證, 품질금융 철학을 소재로 신규 TV광고 2013-05-13 11:23:52
배경으로 하였다. hmc투자증권의 로고가 마치 자동차가 달리듯이 빠른 속도로 테스트 벽을 향해 돌진하며 위험한 상황을 암시하지만, 충돌 후엔 테스트 벽이 부서지고 로고는 흔들림 없이 굳건히 자리를 지킴으로서 hmc투자증권이 지향하는 ‘to the perfect quality’ 철학을 잘 표현하고 있다.wm사업본부 마케팅팀 김재정...
"디자인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갤럭시S 시리즈 스타일' 완성 2013-05-09 15:29:10
제품이다. 검은색 몸통에 흰색 육각별 로고는 아버지의 아버지가 쓰던 것과 지금 내가 쓰는 것이나 똑같다. 같은 디자인이지만 대를 이어가며 만족하는 펜이 몽블랑인 것이다. 필기감이나 브랜드 속에 담긴 매력적인 히스토리도 한몫했겠지만,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 그 자체가 매력이다. 더 꾸미지 않아도, 새로운...
아이언맨3 290만 돌파, 로다주 친필사인 수트케이스 증정이벤트까지? 2013-04-30 14:46:17
된 바 있는 '아이언맨3'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언맨의 로고가 새겨진데다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친필 사인이 담긴 수트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라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4월30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이나 모바일 예매 페이지 캡처와 티켓 인증샷 혹은 현장에서 구매한...
아이언맨3 290만 돌파.. 최다 관람객 특별 이벤트 2013-04-30 14:09:38
바 있는 ‘아이언맨3’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언맨의 로고가 새겨진데다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친필 사인이 담긴 수트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라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아이언맨3 290만 돌파를 전후해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이나 모바일 예매 페이지 캡처와 티켓 인증샷 혹은...
이희준 이영진 한예리, 반전매력 발산하며 몸매 대결 2013-04-26 15:28:36
싶을 정도다. ‘환상속의 그대’로고만 박아서 나만의 포스터로 소장하고 싶다”며 기뻐했다. 다시 한 번 인물들의 감정에 몰입한 이영진과 한예리는 인터뷰 도중 자신이 맡은 기옥과 차경을 생각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해, ‘환상속의 그대’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렬한 눈빛과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스마트폰 수요 지속 증가‥이머징 마켓 관심" 2013-04-25 08:36:29
이는 1~3월의 1분기 결과다. 퀄컴의 로고는 스마트폰, 효도폰 할 것 없이 모든 휴대폰의 안테나 옆이나 뒷면에 찍혀 있는 아주 친숙한 마크다. 한마디로 짚신장수와 우산장수를 동시에 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폰, 갤럭시, 모토로라, 폴더, 스마트폰 등 특허를 보유한 퀄컴의 무선접속장치가 들어가지 않는 기기는...
유통마케팅의 진화, 팝업스토어 2013-04-17 19:45:26
두었다. 일례로 블랙 마틴싯봉의 로고인 사슴(마티니)를 매장 집기 위로 입체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팝업 스토어의 성격상 고객이 일시에 집중적으로 몰릴 것을 예상하여 일반 단독 매장의 한달 준비 물량 수준으로 대량 준비했다. 대체로 일반적인 팝업스토어는 한시적인 매장이기...
항공사들, 유럽 최고 축구클럽 후원 ‘싹쓸이’ 2013-04-12 11:24:48
분야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협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에밀샤 사타르(Emirsyah Satar) 회장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가진 리버풀과 이번 제휴로 국제 시장에서 큰 홍보효과(great exposure)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타르항공도 세계적인 축구 팀인 FC 바르셀로나와 전략적...
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 바 있다. 길리안 초콜 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고유의 마블링, 컬러 등이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되었다. 아이섀도우, 블러셔의 경우 길리안의 대표 형태인 해마와 조개 모양을 제품에 새겨 넣고, 립스틱은 길리안 초콜릿의 특징인 마블링을 그대로 표현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