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형별 선케어 제품 BEST 10 2013-08-21 11:10:04
요즘. 성분과 제품력으로 무장한 선케어 제품들의 홍수 속에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제형만 하더라도 기존의 선크림에서 벗어나 선 젤, 선스틱 등으로 진화했으며 보정력을 함께 겸비한 bb크림과 비비선, 스킨케어 기능까지 추가한 cc크림까지 출시되어 점차...
남성 화장품 시장 ‘전세계 1위’...한국은 ‘피부미남’ 전성시대 2013-08-20 18:06:12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가격 거품을 빼고 제품력을 높인 온라인 판매 화장품이야말로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여겨질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1인당 피부관련 제품 구입액과 국가별 매출액에서 모두 전세계 1위를 차지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은 ‘선호 남성 외모의 트렌드 변화’와 ‘그루밍 족의...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다시 세웠다. 뷰티넷 재건과 제품력 보강, 제품들을 분류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내 제품 라인업 구조조정을 시작했다. 그와 더불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싼 맛에 국내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지만 정작 갖고 싶어하는 화장품은 고급 화장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저가 라인을 줄이고 용기도 전부...
최고 인기 SUV 차종 알고 보니 … 코란도C 스포티지R 투싼ix 시장 쟁탈전 '후끈' 2013-08-18 09:09:54
꾸미고 제품력도 보강했다. 소음·진동 개선은 물론 연비도 향상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특히 코란도c의 경우 해를 거듭할수록 판매량이 늘고 있는 모델로 꼽힌다. 신차 출시 초기엔 회사 사정이 불안정해서 판매량이 많지 않았으나 시장에서 꾸준히 팔리고 애프터서비스의 불안한 문제도 해소되면서 판매가 안정궤도에...
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2013-08-14 10:45:16
계획이다. 이를 통해 위버스마인드의 주력상품인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개인고객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www.wordsketch.co.kr)는 워드스케치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해 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드스케치 7일 무료체험...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다시 세웠다. 뷰티넷 재건과 제품력 보강, 제품들을 분류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내 제품 라인업 구조조정을 시작했다. 그와 더불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싼 맛에 국내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지만 정작 갖고 싶어하는 화장품은 고급 화장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저가 라인을 줄이고 용기도 전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출시 1년 500억 돌파! 2013-08-13 09:47:40
탁월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에 아이오페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칭찬 AWARD’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아껴준 고객들과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로부터 받고 싶은 상’을 직접 선택 후 그 이유를 작성하면 바이오 에센스 1년치, 바이오 에센스...
제품과 입지가 보령의 소비자들을 움직였다 2013-08-12 11:20:45
있다"며, "특히 프리미엄급 제품력에 입지까지 탁월할 뿐만 아니라 보령에서는 다시 보기 힘든 착한분양가로 소비자의 부담까지 대폭 낮춰 보령시뿐만 아니라 보령시 인근의 도시에서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어 보령 라온프라이빗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청약기회를 놓지지 말고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깐깐한 뷰티 점령기] 보디 피부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해줄래? 2013-08-12 10:54:29
피부가 실크같아~ ♥ 너 마음에 쏙 든다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많이 나 가장 기대를 하고 써 본 제품이다. 오일과 분리되있는 소금을 섞어 스파츌러로 떠 사용해 봤다. 소금 알갱이가 생각보다 커 자극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자극의 세기는 조절 가능했다. 팔꿈치, 발 뒤꿈치는 조금 세게 마사지 했고, 다른 부위는...
[Biz 스토리 ⑨] 천원짜리로 매출 1조, 불가능하다고?…다이소의 멈추지 않는 도전 2013-08-12 08:09:28
미래는 제품력이 결정할 것으로 생각해 생활용품 시장이 우리보다 앞섰던 일본에서 배우기를 멈추지 않았다."당시 국내 균일가 시장은 '싸게 더 싸게'를 외치며 물건을 중국에서 생산해왔어요. 인건비가 싸니까 생산단가를 더 낮출 수 있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저는 더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일본뿐만 아니라 동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