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스튜디오드래곤, '소년심판' '스토브리그' 제작사 길픽쳐스 인수 2022-09-15 10:39:17
위해 인수를 결정했다. 현재 길픽쳐스엔 박재범(빈센조), 김윤(원더우먼), 김민석(소년심판) 등 10여명의 작가들이 소속돼 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드라마제작사 경영권을 인수한 건 노희경 작가 등이 소속된 지티스트 인수 이후 3년만이다. 이번 인수전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등 컨텐츠 제작사 인수를 두고 광폭 행보를...
'박재범 소주' 또 축배…편의점서 두 달 만에 100만병 팔렸다 2022-09-15 10:27:23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주류기업 원스피리츠가 편의점에서도 홈런을 쳤다. 원스피리츠가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한 두 번째 증류식 소주 '원소주 스피릿'이 두 달 만에 100만병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GS리테일은 GS25가 지난 7월12일부터 판매한 원소주 스피릿이 출시 두 달 만인 지난 12일 누적 판매량...
`박재범 소주`가 뭐길래…2달새 100만병 팔렸다 2022-09-15 10:02:08
가수 박재범이 선보인 증류식 소주가 인기를 끌면서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었다. 편의점 GS25는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 업체 원스피리츠의 증류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100만병이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GS25는 지난 7월 12일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두 달 만인 이달 12일...
'박재범 소주' 두 달간 100만병 팔려…구매자 70.5%가 2030 2022-09-15 08:57:44
'박재범 소주' 두 달간 100만병 팔려…구매자 70.5%가 2030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편의점 GS25는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 업체 원스피리츠의 증류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100만병이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GS25는 지난 7월 12일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하기 시작한...
`제로` 재미 롯데칠성 "소주도 무설탕" 2022-09-13 19:18:39
중심에서 박재범 소주로 알려진 `원소주`나 편의점 CU의 `빛24` 등 증류주 제품들로 소비자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신제품으로 시장 지배력을 높이겠다는 의도죠. 실제로 `처음처럼` 출시 이후 롯데칠성의 소주 점유율은 20% 가까이 오른 바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브랜드의 신선함이 떨어지고, 일본 불매운동에...
`지속가능한 ESG 페스티벌`에 앞장서는 스타들 2022-09-13 14:03:38
그 의미를 더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잔나비, 박재범, 홀리뱅&MVP, 자이언티, 윤하, 제시, 정준일, 효린, 수란,넉살X까데호, 원슈타인, 애쉬아일랜드, HYNN, 릴러말즈, Dvwn, 미노이, Wave to earth, EXN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20팀이 함께하며 친환경 바람에 동참할 예정이다.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하는 `2022...
[게시판] 원스피리츠, 리니지W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2022-09-13 08:39:09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주류회사로, 오는 21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출시한다. 방문객은 매장에서 리니지W 게임 속 세계를 콘셉트로 한 볼거리를 즐기고 원소주 신제품을 살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리니지소주·카트라이더라면'…식품·주류업계와 게임사도 협업 2022-09-09 07:00:05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원스피리츠는 엔씨소프트[036570]와 함께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라벨에 리니지W의 디자인 요소가 접목돼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원소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사는...
`리니지` 만난 `박재범 소주`…"우리 술·게임 시너지" 2022-09-08 10:35:40
박재범 소주가 `리니지`와 만났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와 협업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스피리츠 최초의 브랜드 협업이다.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리니지IP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배우지마, OOO해" 클래스101이 직면했던 3가지 도전 [긱스] 2022-09-05 15:39:44
전할 수 있는 브랜드 페르소나로는 아티스트 박재범을 발탁했다. 박재범이 평소 대중에 보여왔던 가치관과 클래스101이 지향하는 철학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우지마, 101해’ TV CF는 유튜브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잘 보여줬다는 점을 인정받아 ‘맥스서밋 어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