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스24 창립 24주년 기획전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 2023-07-03 16:24:59
나얼, 김선익, 김태중, 소효소(던과 소키), 전미래 등 6팀이 책을 주제로 마련한 작품 9점을 원형 형태로 배치했다. 전시 티켓은 예스24 사이트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올해 24주년을 맞은 예스24는 이밖에 로고 변경과 광고 캠페인 등 여러 리브랜딩과 마케팅 작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구은서 기자 koo@hankyung.com...
인플루언서도 챗GPT로 대화하듯 찾는다 [Geeks' Briefing] 2023-06-27 14:50:45
상용 서비스를 위한 핵심 기능 개발과 마케팅 인재 영입을 진행할 계획이다. 재미버스는 사용자가 창작하거나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사용자가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지 거래할 수 있는 현실과 가상이 연결되는 현실기반 3D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콘텐츠를 소비하는 이용자는 넥스터에서 자체 개발된 알고리즘을 통...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신진예술가 예술품 추천 및 유통 서비스 ‘Knowd’ 제공하는 ‘에스아카이브’ 2023-06-27 12:37:49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아카이브는 선우 대표를 포함해 운영 전반을 담당하는 류제국 이사, 개발팀 총괄을 맡은 개발자 1명, 그리고 디자이너 2명이 함께하고 있다. 6월 말부터는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이다. 에스아카이브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The GIAF 행사에 갤러리 입점해 작품을 판매할...
아모레퍼시픽, A.S. 왓슨그룹과 파트너십 강화...브랜드 추가 진출 2023-06-27 10:01:22
일리윤, 에스트라 등 추가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시장과 고객 데이터의 공유, 브랜드와 제품의 공동 개발과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계기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A.S. 왓슨 그룹의 광범위한 유통망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 제품들을...
고피자, 인도네시아에 공장 설립…야놀자, 상반기 여행 앱 1위 [Geeks' Briefing] 2023-06-23 17:53:59
주제로 진행한 메모에는 올림플래닛 마케팅본부,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이장우 박사와 각 기업 메타버스 현직자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웨비나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했다. 메타버스 상상연구소 이장우 박사가 '팝업스토어 트렌드'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미스블록, 바노바기 성형외과와 업무협약 체결...
"대기업 제품 빠지니 대박"이라는 쿠팡…CJ와 갈등 계속 2023-06-15 21:00:01
및 마케팅 방면으로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4분기 중으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개발해 신세계 플랫폼에 우선적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만두, 국물 요리, 밀키트, 비건 제품을 중심으로 5가지 카테고리 제품을 기획하기로 했다. 시장과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요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8월부터 순차적으로 이마트,...
KT-SKB, 글로벌 OTT 대항해 콘텐츠 공동 제작 2023-06-15 19:26:50
스카이티브이와 SK브로드밴드 PP인 미디어에스는 콘텐츠 공동 제작 및 해외 세일즈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제작 및 기획안 교류, 해외 세일즈 등을 통한 BM모델 확장, 오리지널 콘텐츠 미디어 마케팅 활용 등을 위해 협업할 예정. 특히 양질의 오리지널...
"타도 넷플릭스"…공동전선 꾸린 KT·SKB 2023-06-15 17:43:16
등의 예능으로 화제를 모았다. 미디어에스는 SK브로드밴드의 PP다. 채널S를 통해 ‘다시 갈 지도’ ‘진격의 할매’ 등을 선보였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사는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제작 및 기획안 교류, 해외 세일즈 등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확장, 오리지널 콘텐츠 미디어 마케팅 활용 등을 추진한다. 연간...
"소중한 우리 댕댕이·냥이 좋아하겠네…'제6회 심쿵 펫페어' 개최 2023-06-14 10:21:16
지난 2021년 IMM프라이빗에쿼티와 GS리테일에 공동 인수되며 대규모 성장자금을 확보한 바 있다. LTV(Life Time Value, 고객 생애 가치)를 고려한 강아지·고양이 생애주기 마케팅을 바탕으로 지난해 반려동물 업계 최초 연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업계 1위의 입지를 토대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카테고리 확장으로 왕뚜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계에선 지난해에 이어 1990년대 말~2000년대 초 감성의 'Y2K패션 열풍'이 불면서 '로고'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 유행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이색 아이템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