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약시장 흔든 유한양행·베링거 '소맥 동맹' 2013-07-23 17:29:13
능력과 베링거인겔하임의 제품력 못지않게 언어·문화 장벽을 뛰어넘는 두 회사 최고경영자(ceo)의 의기투합도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기간에 선두권 진입 유한양행과 베링거인겔하임이 ‘인연’을 맺은 것은 2010년이었다.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을 펼친 제품은 고혈압치료제 ‘트윈스타’였다. 이...
제임스딘, 전국 대형마트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3 10:28:22
시작으로 대형마트 유통을 본격화했다.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 as 등 마트 내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대형마트 속옷 브랜드 1위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제임스딘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 5000원 상...
[제습기로 쾌적한 여름] 캐리어에어컨 제습기, 수명 연장 '자동 성에 제거 기능' 탑재…습도 원하는 대로 조절 2013-07-22 15:30:01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의 가정용 제습기 5종은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양판점, 할인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3ℓ가 33만9000원, 16ℓ는 38만9000원이다. ○세계 180여개국 네트워크 캐리어에어컨은 1902년 윌리스...
인피니티, G25 스마트 가격 효과 지속되나 2013-07-19 11:05:36
숙박권도 증정한다. 하지만 인기 지속은 제품력에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그래야 장기적인 입지 구축이 가능해서다. 가격 인하나 사은품 증정에 따른 판매 증가는 반짝 효과에 그칠 수 있어서다. 따라서 엔트리카 지위를 고수하려면 꾸준한 판매량을 확보하는 일이 무엇보다...
엘리트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학생복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2013-07-19 10:21:22
브랜드. 엘리트는 이러한 제품력과 더불어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과 취약 계층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건전한 학생문화를 선도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1위로 선정된 것으로 분석된다. 시상에 참석한 브랜드 관계자는 “5년간 한결 같이 애정과 신뢰를 보여준 소비자들 덕분에 이번 수상의 영예를...
천연 화장품 낫츠 왜 인기 있을까? 2013-07-18 17:49:51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힘쓰고 있다. 탄탄한 제품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낫츠의 핵심 기술은 문제성 피부의 회복과 수분 라인, 미백 라인이다. 피부의 재생 주기에 주목한 28레미디 스킨케어(28remedy skin care)는 28일간의 피부 재생주기인 턴 오버(turn-over)에 맞춰 피부를 정상화하는데 주력한다....
토니모리, 광채피부의 결정판 ‘루미너스 광채캡슐 씨씨크림’ 출시 2013-07-18 17:03:01
첨가됐다”라며 “토니모리만의 기술력과 뛰어난 제품력을 더해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 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전개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전달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비 브라운이 16일부터 23일까지 바비 브라운의 썸머 롱웨어 퀵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찾아가는 게릴라 뷰티 버스’를 운영한다. ‘게릴라 뷰티 버스’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점심 및 퇴근 시간대 서울의 주요 번화가에...
피죤, 섬유유연제 3종 리뉴얼 2013-07-16 18:12:37
리뉴얼은 제품력 강화로 소비자 니즈는 충족시키면서 브랜드 정체성 유지를 위해 패키지 디자인 변화는 최소화 했습니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 출시된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인기 제품 입니다. 리뉴얼 출시된 `피죤`은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이 기존 제품 대비 강하고 상쾌함이...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개의 재고 화장품을 ‘땡처리’했다. 뷰티넷 재건과 제품력 보강, 제품들을 분류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내 제품 라인업 구조조정을 시작했다. 미샤가 재기를 준비하던 2007년 한국 화장품 시장은 bb크림 열풍이 불고 있었다. 미샤는 bb크림 중 최초로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기능을 추가한 m 퍼펙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