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TBC '가시꽃' 절벽에서 차 굴리고, 집 태우고 '어떤 장면 때문?' 2013-01-31 11:07:59
좋아" 현장 웃음바다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정준하 해명, ‘놀러와’ 폐지시키려 ‘배우들’ 제작? “그렇게 보지 마세요” ▶ 수영 가족 공개, 어머니 얼굴 뵈니 자매가 예쁜 이유 있네~ ▶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이정의 '이웃집 꽃미남' OST '너였으면 좋겠어' 음원차트 고공행진 2013-01-31 10:28:33
좋아" 현장 웃음바다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정준하 해명, ‘놀러와’ 폐지시키려 ‘배우들’ 제작? “그렇게 보지 마세요” ▶ 수영 가족 공개, 어머니 얼굴 뵈니 자매가 예쁜 이유 있네~ ▶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어린이 위한 전통문화공연 '덩더쿵 로봇한마당', 2~3월 경북지역 순회 공연 2013-01-31 09:58:27
좋아" 현장 웃음바다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정준하 해명, ‘놀러와’ 폐지시키려 ‘배우들’ 제작? “그렇게 보지 마세요” ▶ 수영 가족 공개, 어머니 얼굴 뵈니 자매가 예쁜 이유 있네~ ▶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김수현 올해의 모델상 수상 ‘2012년 최고의 광고킹’ 입증 2013-01-30 23:31:02
김수현이 광고계 블루칩 입지를 다시금 확인시켰다. 1월29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하며 2012년 ‘해를 품은 달’부터 시작된 인기를 입증한 것. 올해의 모델상은 2012년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광고천재 이태백' 박하선, 와이어 액션 걱정? "액션배우가 꿈! 즐겁게 촬영" 2013-01-30 21:14:06
액션배우가 꿈이라고 밝혔다. 1월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 박기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진구, 한채영, 조현재, 고창석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박하선이 와이어 액션 장면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시사회 영상에서 박하선은 와이어 액션을...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굳혀' 2013-01-30 16:43:46
[박문선 기자] 배우 김수현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확실하게 입지를 굳혔다. 1월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서울영상광고제'가 열려 김수현이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서울영상광고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 광고 축제이자 광고주와...
'지방 덩어리'가 귀엽다?…'틀' 깼더니 의료광고 최초 2연속 수상 2013-01-30 10:18:00
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비만전문병원인 駅mc 비만클리닉'의 광고가 지난 29일 서울영상광고제 '비tv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병의원 광고 최초로 '비tv 부문' 동상을 차지한 데 이어 두번째 수상이다. 365mc 비만클리닉의 '지방이와의 이별'편이 수...
싸이·2NE1 YG 가수들, K팝 해외공연 '무료 항공기' 탄다 2013-01-29 15:13:16
항공권을 제공받게 됐다.아시아나항공은 29일 서울 오쇠동 본사에서 yg와 공식 후원항공사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2ne1을 비롯해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 양민석 yg 대표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2013년 해외 각지에서 열리는 콘서트 등 글로벌 문화프로그램에 참가하는 yg...
<게시판> 잡코리아,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2013-01-29 09:05:54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29일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TV CF 어워드에서그랑프리를 받았다. 수상작은 '보내버리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는 문구를 내세운 광고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진화하는 공익광고…참여형 이색 캠페인 '속속'> 2013-01-24 06:31:21
영상이나 인쇄물로 국민을 계도·계몽하던 공익광고 캠페인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공유'와 '참여'라는 시대정신에 어울리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캠페인이 속속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예기치 않은 울림을 준다. 서울시와 삼성생명[032830]이 함께 기획·제작한 '생명의 다리' 캠페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