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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푸어용 임대주택 리츠 첫 선…1천500억원 규모 2013-04-29 11:51:03
계속 거주여부, 주택 노후도등을 고려해 매입 대상을 결정할 방침이다. 리츠는 근저당권 등 주택의 권리관계를 정리하기 위해 매각대금중 주택담보대출전액을 대출기관에 상환하고 차액만 매도자에게 지급한다. 이에 따라 매각 희망자는 총부채상환비율(LTV)이나 다중채무 여부 등과 관계없이 매각 신청을 할...
"세종시 인기 여전하네"…중흥S-클래스 파크뷰, 모델하우스 북적 2013-04-29 08:53:09
노후를 세종시에서 보낼 계획"이라며 "단지 앞으로 큰 공원이 있어 쾌적하고 주변 생활여건이나 교통도 좋아질 것으로 보여 청약을 고려중"이라고 말했다.세종시 5차 ‘중흥s-클래스 파크뷰’는 세종시 1-1생활권 l4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 지상 12~18층, 7개 동으로 구성된다. 총 365가구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우리證 "기아차 1분기 부진한 실적 2분기 개선" 2013-04-29 07:37:10
차질, 환율 하락, 차량 노후화 등의 요인으로 인한 중국 외 지역의 글로벌 출고 및 리테일판매가 감소 등"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리콜 관련 비용이 약 480억원 1분기 실적에 반영됐고 작년 말로 5년간의 법인세 감면기간이 종료됐기 때문"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그러나 "2분기에는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며...
핵심생산인구 비중 19년만에 40% 붕괴 2013-04-29 06:02:03
연로할수록 생산성이 떨어진다. 이들은 노후대비를 위해 소비도 줄인다. 이렇게 되면 경제가 쪼그라든다. 장기적으로 성장잠재력이 훼손될 수 있다. 핵심생산층이 축소한 것은 베이비붐 세대(1955~1963년생)의 고령화가 가장 큰이유다. 이들 중 가장 젊은 1963년생도 올해 50대에 접어들었다. 베이비붐 세대는...
[사설] 복지 하느라 낡은 SOC에는 쓸 돈이 없다는… 2013-04-28 17:36:43
화학물질 누출, 노후 상수도관 파열, 배수관 노후화에 따른 녹물 공급 등 각종 안전사고가 모두 인프라 노후화와 관련된 것들이다. 그러나 이는 시작에 불과하다. 철도옹벽과 철도터널 고령화율은 각각 60.5%, 28.5%에 이른다. 댐 고령화율도 55.9%이고 특히 용수전용 댐(저수지 포함)은 이보다 더 높은 57.6%에 달한다....
[개성공단 폐쇄 위기] 전기 끊기면 설비는 고철로…"손실보상 얼마나 받을지…" 2013-04-28 17:21:57
노후화로 공장은 끝장난다”고 말했다. 일부 업체는 재가동 여부와 상관없이 자진철수를 준비하고 있다. ○정부 피해보전 대책은 ‘막막’ 28일 현재까지 업체들이 정부로부터 받은 대책이라곤 부가세 유예 외엔 없다. 이마저 면제가 아닌 최장 9개월 납부를 유예받은 정도다. 업체들은 정부가 경협자금을 통한 지원 등...
"교량·댐 등 인프라도 고령화 심각" 2013-04-28 17:03:01
현대경제硏, 안전사고 우려 노후화가 심각한 인프라 개선을 위한 투자를 통해 안전사고를 줄이고 경제에 활력을 줘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김동열 현대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은 28일 ‘인프라 고령화의 실태와 개선 과제’ 보고서에서 “국내 인프라 건설이 활발했던 1970년대 이후 30년 이상 지나면서 인프라...
현오석 "곧 규제 대폭완화…이번에 다 털고 간다"(종합) 2013-04-28 16:49:27
대표들의 '하소연'과 노후 설비 교체, 설비투자자금 지원, 무역금융 지원 등각종 요구가 쏟아지기도 했다. 한 중소기업 대표는 "1년 전부터 엔저가 시작되면서 일본 제품 가격 경쟁력이높아져 동남아와 러시아 등의 딜러들이 우리 제품을 좀더 깎아줄 수 없냐고 묻는다"면서 "대책을 빨리 강구하지 않으면 점점...
현대硏 "'인프라고령화' 심각…투자해 경제살려야" 2013-04-28 11:00:09
노후화가 심각한 인프라 개선을 위한 투자를 통해 안전사고를 줄이고 경제에 활력을 줘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김동열 현대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은 28일 '인프라 고령화의 실태와 개선 과제' 보고서에서 "국내 인프라 건설이 활발했던 1970년대 이후 30년 이상이 지나면서고령화한 인프라 안전사고가...
기아차, 영업익 감소 요인 1위는 환율 2013-04-27 00:33:13
실적에 대해선 차종 노후화와 뉴 포르테(k3) 출시 지연 등을 원인으로 꼽았다. 그러나 4월 뉴 포르테, 6월 카덴자(k7) 출시로 충분히 만회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나타냈다. 특히 카덴자(k9) 가격을 3만5,100~4만1,100 달러(한화 약 3,900만~4,570만 원)로 다소 높게 책정, '제값 받기'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