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그룹, 사장단 인사…이동호 부회장 승진 2016-11-28 15:45:02
대표, 김형종 한섬 대표는 대표이사 부사장에서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이번 인사에 대해 "불확실한 경영 환경에 대응해 경영 판단과 경영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그룹은 후속 정기 임원 인사를 다음달 중 발표할 예정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한섬, 여성복 '시스템' 숫자시리즈 확장…내년 중국 진출 2016-11-27 14:59:11
시스템의 중국 진출을 고려한 조치이기도 하다. 한섬은 지난 9월 중국 유통기업 항저우지항실업유한공사와 5년간 836억원 규모의 유통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섬 관계자는 "중국시장에서 채널별로 시스템 영업을 이원화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지난해 론칭 25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분석플러스] '옷이 안 팔린다' 의류株에 찾아온 한파 2016-11-18 11:23:40
등락을 거듭하고 있다. 반면 의류주 가운데 한섬의 주가만 상대적으로 탄탄한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이 회사 주가는 지난 5월 초 올 최고가(4만4850원) 수준 대비 10% 이상 빠졌지만 4만원대를 유지하고 있다.올해 주가가 증명하듯 증권업계 애널리스트(기업분석가)들도 한섬만 '매수' 추천하고 있다. 고부가...
"연기금 1조 투자에도 중소형株 반등 제한적" 2016-11-15 08:12:32
관심을 요구했다. 과거 이들의 성과가 더 긍정적이었다.유가증권시장 중소형주와 코스닥 종목 중 3개월 전 대비 영업이익 전망치가 높아지고, 대주주 지분이 증가한 종목으로는 두산 만도 대한항공 현대로템 쌍용양회 풍산 한섬 대상 남양유업 보령제약 등을 꼽았다.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 한국경제 &...
패션에서 생활용품…발 넓힌 한섬 2016-11-06 18:09:03
도마 2만~8만원대, 수건 3만~6만원대 등이다.한섬은 지난 8월부터 운영 중인 편집숍 ‘폼’을 통해서도 생활용품 사업을 강화한다. 폼은 여성복, 남성복, 잡화 등 부문별로 나눠 해외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현재는 의류와 잡화 등 패션부문만 들여오고 있지만 라이프스타일로도 확대한다는...
코치의 빈자리 누가…대중명품 '왕좌의 게임' 2016-10-27 17:38:06
벌이고 있다.◆코치 몰락에 경쟁 뜨거워국내 패션잡화 브랜드 덱케(한섬)의 올해 1~9월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두 배로 뛰었다. 루즈앤라운지(sk네트웍스·사진) 매출도 같은 기간 15% 늘었다. 빈치스(에스제이듀코)는 지난해 ‘빈치스 벤치’였던 브랜드명을 바꾸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올해 매출...
한섬 타임의 '노세일 고집'…"국내 여성복 첫 매출 2000억" 2016-10-25 19:27:25
증가율은 10%를 크게 웃돌 전망”이라며 “한섬의 올해 연매출은 7240억원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1993년에 첫선을 보인 타임은 한섬 안에서 가장 먼저 독립 사업부로 분리됐다. 50여명의 전문 디자이너를 두고 있다. 디자인실, 상품기획실, 칼라기획실, 소재기획실, 패션정보실, 아트기획실 등 기능별로...
글로벌 SPA '흔들'…의류주 '꿈틀' 2016-10-23 19:13:20
유니클로·자라 등 성장세 꺾이자 한섬·신세계인터내셔날 급등 영원무역 등 oem 기업은 '시들' [ 고은이 기자 ] 글로벌 제조·직매형 의류(spa) 공세로 힘을 쓰지 못한 국내 의류 브랜드 업체 주가가 다시 꿈틀대고 있다.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한섬은 지난 한 달간 11.9% 상승했다. 이 기간 f&f는 25.6%,...
[명품의 향기] 쌀쌀해진 이 계절, 남자의 '타임' 2016-10-23 16:20:28
것. 한섬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는 올가을 편안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였다.절제된 남성미와 은은한 부드러움, 자연스럽게 몸매를 드러내는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올가을 타임옴므 신상품의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연령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여행의 향기] '폼멘즈'에선 스니커즈·백팩이 폼나네 2016-10-23 16:16:53
이세탄백화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남성 잡화 브랜드다.한섬 관계자는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해 전통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잡화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겠다”며 “가죽 가방, 머플러, 장갑, 벨트 등 잡화부터 캐주얼 의류까지 함께 전시하는 남성 전문 편집숍으로 키워 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