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드코리아, 링컨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투어링 출시 2020-09-02 09:33:52
에비에이터와 동일하다. 에어글라이드 서스펜션을 통한 다이내믹 로어 엔트리 기능은 운전자가 접근했을 때 차가 자동으로 높이를 내려 운전자를 맞는다. 30방향 퍼펙트 포지셔닝 가죽시트와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인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도 기본이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9,850만 원이다. 김성환...
길이 아니어도 좋다...6.5톤 견디는 `올 뉴 디펜더` 출시 2020-09-01 10:46:51
루프탑 텐트 등을 설치해도 안정감이 높다. 4코너 에어 서스펜션은 오프로드 상황에서 218mm의 지상고를 75mm까지 높여주고, 더 극단적인 오프로드 조건에서는 추가로 70mm를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도강 높이는 900mm에 달한다. 특히 올 뉴 디펜더는 랜드로버 최초로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에 도강 프로그램을 갖춘...
랜드로버 '원조 SUV' 올 뉴 디펜더 상륙…8590만원부터 2020-09-01 09:55:12
달하는 축간거리를 확보했고 2단 트랜스퍼 박스 및 완전 독립형 서스펜션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올 뉴 디펜더의 4코너 에어 서스펜션은 218mm의 지상고를 오프로드 상황에서 최대 145mm까지 높여준다. 최대 도강 높이도 900mm를 갖췄다. 올 뉴 디펜더는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해 240마력의 출력을 낸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내놔 2020-09-01 09:21:29
신형은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적용되는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를 통해 온로드에서도 개선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초당 최대 500회까지 노면 설정이 가능한 연속 가변 댐핑을 사용해 차체 제어 및 롤링을 최소화해 어떠한 노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한다....
전설의 귀환, 랜드로버 올뉴 디펜더 2020-08-26 05:57:42
수 있다. 4코너 에어 서스펜션은 극한 험지의 오프로드 상황에서 최대 145㎜까지 차체를 높이며 최고 도강높이를 900㎜까지 가능케 한다. 안전벨트를 풀면 에어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지상고를 온로드 대비 50㎜만큼 낮춰 편한 하차를 돕는다. 여기에 접근, 램프, 이탈각도는 각각 38도, 28도, 40도로 동급 최고...
마세라티 역대급 엔진 품었다…슈퍼 SUV '르반떼 트로페오' 2020-08-25 15:25:36
모드를 실행하면 빠른 기어변속 속도, 낮은 에어 서스펜션(완충장치) 높이, Q4 사륜구동 시스템을 최적으로 제어 가능하다. 가속성능을 극대화하는 ‘런치 컨트롤’ 기능도 지원한다. 이 덕분에 트로페오의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초를 넘지 않는다.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마세라티 SUV...
폭스바겐의 '마지막 8기통 디젤 SUV' 투아렉 V8 TDI 상륙 2020-08-20 11:33:18
주행 모드에 따른 높이 조절이 가능한 차세대 에어 서스펜션, 차세대 안티 롤 바(액티브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전륜과 후륜이 모두 조향 되는 올 휠 스티어링(사륜조향 시스템)이 기본 탑재된다. 특히 올 휠 스티어링 시스템은 저속에서 투아렉의 회전 반경을 소형차 수준으로 줄여주며, 고속 주행에서는 안정적인 차로 변...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4.0 V8 TDI 출시 2020-08-20 10:42:20
갖췄다. 또 최신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했다.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최장 130m까지 사람 및 동물 등의 체온을 감지하는 '나이트 비전' 및 폭넓은 야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iq. 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시스템'을 폭스바겐차 중 처음으로 탑재했다. 헤드라이트, 주간주행등, 방향지시등...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가격 낮춰 GV80 저격 2020-08-20 08:00:05
사용하는 mlb 에보 플랫폼을 기반으로 에어 서스펜션과 4륜조향 시스템,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시스템, 이노비전 콕핏 디스플레이 등 국산차에서 찾기 힘든 고급 품목을 대거 장착했다. 특히 올 휠 스티어링 시스템과 에어 서스펜션은 gv80의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보다 앞선 기술로 평가받아 주행성능이 월등하다는...
아반떼도 'N' 강력 심장…11년만에 연비 21km 하이브리드도 2020-08-13 09:54:10
적용해 부드러운 제동 성능을 갖췄으며,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탑재로 안정적인 승차감을 구현했다.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트림 별로 ▲스마트 2199만원 ▲모던 2377만원 ▲인스퍼레이션 2814만원이다. 터보엔진 탑재…고성능 사양 '레브 매칭' 적용 올 뉴 아반떼 N 라인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