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일리앤코, 신제품 '클럭 치움 음식물 처리기' 가망고객 약 2만명 달성 2024-09-20 11:10:44
것 같다.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어 하루 빨리 제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 뿐"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럭은 이달 30일, 구독자 260만을 보유한 테크 유튜버 '잇섭'과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인 '핫it슈'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공식 런칭할 계획이다.
이번엔 K담배 열풍…KT&G, 메가브랜드 현지화 전략 통했다 2024-09-18 12:13:52
보헴 등 제품력을 인정받은 메가 브랜드들이 해외에서 잘 팔린 덕분이다. 세계 초슬림 1위 브랜드인 에쎄의 현지화 전략이 KT&G의 해외 궐련 사업의 주요 성공 요인이란 분석이다. 2011년 현지 담배 회사를 인수하며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 KT&G는 2013년 자카르타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에쎄를 활용한 현지화 제품을...
"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이해도가 높다”며 “여기에 제품력까지 갖춰 제도권 마케팅만 더해지면 날개를 달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실제 에코마케팅 투자 이후 미국 아마존 기초화장품 부문 판매 상위권에 믹순이 꾸준히 오르고 있다. 김 대표는 지분 69.4%를 보유한 안다르는 매각을 검토 중이라고 했다. 그는 “안다르는 인수보다는 입양해...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2년 만에 25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글로이스트는 2021년 미국 LA에서 출범한 쏘피컴퍼니의 자사...
자카르타를 감동시킨 K뷰티.. 아임낫어베이비,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에서 1위 2024-09-11 16:46:04
밝혔다. 이 상은 아임낫어베이비의 제품력이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되며 특히 해외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조윤수 대표는 수상후 “이 상을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LG화학, 얼굴 피부 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확인 2024-09-10 16:01:07
사용되고 있다. LG화학은 2014년부터 제품력 강화를 위해 탄성과 점성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개발을 목표로 연구개발(R&D) 역량을 집중해왔다. 이에 2018년 고분자 히알루론산 필러 와이솔루션 3종을 내놓을 수 있었다. 와이솔루션은 ‘젊음(youth)’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다. 와이솔루션 제품은...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사랑받고 있는 탑텐이 SPA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를...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수준, 픽업 매장 수도 8백개 이상 늘어났다.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설득하기도 훨씬 쉬워졌다. 가게 사장이 스스로 입점 문의를 하는 사례도 많아졌다. 도매사, 픽업 매장과 고객이 성장을 서로 견인하는 선순환 구조를 비로소 완성했다. 여기까지가 키햐를 설립하고 지난 2년간 겪은 과정이다. 플랫...
블로그 마케팅 창시자의 새 도전…"이번엔 온라인 술 판매" 2024-09-06 18:08:29
‘재고 공유 유통 시스템’도 현장 목소리를 담아 개발했다. 각 도매사가 활동하는 지역의 모든 재고와 유통을 담당하는 시스템이다. 박 대표는 “이 과정을 통해 키햐의 주류 라인업을 2000여 개까지 확보했다”며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확보하기도 쉬워졌다”고 했다. 키햐의 픽업 매장은 전국...
바이오모아메디칼(주) 프롬더스킨 선케어, 한국여자프로골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024-09-06 14:17:30
효과를 극대화하고, 프롬더스킨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출시한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으로 런칭 1년 만에 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프롬더스킨은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김청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