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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벌 저격수' 초대…자진해서 쓴소리 들은 삼성 2013-07-17 17:11:27
경청했다. 강연을 마친 김 교수는 기자들에게 “삼성이 변했다”고 평가했다. 삼성이 자신에게 강연을 요청한 게 처음이란 것이다. 그는 지난주엔 현대차그룹의 금융계열사 임원을 상대로 강연했다고 했다. 그는 “과거엔 있을 수 없던 일”이라며 “세상이 변하고 있고 재벌도 바뀌지 않으면 도태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오석 "개인기 화려해도 골 못넣으면 축구 못한 것"(종합) 2013-07-17 11:55:19
말고 경청하자" 현오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직원들에게 "개인기가 화려하고 전략이 뛰어나도 골 못 넣으면 축구 잘한 것이 아니다"라며 성과 중심의 업무 태도를 당부했다. 현 부총리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 참석차 출국하기 직전인 17일 부내 인트라넷으로...
현오석 "개인기 화려해도 골 못넣으면 축구 못한 것" 2013-07-17 11:34:57
지적에 대해 "일희일비하지 말자"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해달라고 당부했다. 현 부총리는 17일 부내 인트라넷으로 기재부 전 직원에게 보낸 편지에서 "최근우리 부의 정책 리더십에 대한 여러 지적이 있었지만, 일희일비하지 말고 소중하게경청하자"며 "현장과 호흡하고 핵심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러...
삼성 사장단, 김상조 교수 불러 경제민주화 '열공' 2013-07-17 10:30:55
교수의 강연을 경청했다. 김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새로운 리더십은 열린 공간으로 나와서 사회와 소통할 것을 제언한다"며 재계의 맏형인 삼성그룹에 대해 사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주문했다. 그는 "경제민주화와 복지는 시대정신으로 떠올라 과거로 돌아갈 수 없는 일정한선을 넘었다"면서 "기대와 함께...
<유장희 동반위원장 홍성 전통시장서 상인과 소통> 2013-07-16 16:15:10
모범적으로 질서 문화를 만들어 가는 곳으로 들었다"면서 "여러분의 어려움을 경청해 정책에 반영해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유 위원장은 시장을 돌며 상인과 대화를 나눈 뒤 이날 오후 2시 충남도청에서 '동반성장 MOU'를 체결했다. kjun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15년간 '누명 쓴' 옥살이 26억 배상 판결 2013-07-16 15:48:26
적법 절차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고민이 부족했고 피고인의 호소를 충분히 경청할 수 없었다는 점에서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고 사죄한 바 있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 女직원,...
통상산업포럼 첫 워크숍…"산업계 목소리 경청"(종합) 2013-07-12 19:02:12
차관보는 "산업계의 목소리를 경청해 FTA 협상에 적극 반영하고 농·수산업,중소기업 등 취약 부문에 대한 보완 대책을 마련하는 등 '산업과 함께 하는 통상'을추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산업부 관계자는 "정부 조직 개편으로 통상 기능이 이관된 뒤 국내 전체 업계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새 정부의 전반적인...
산업부, 통상산업포럼 첫 워크숍…"업계 목소리 경청" 2013-07-12 06:00:30
최 차관보는 "산업계의 목소리를 경청해 FTA 협상에 적극 반영하고 농·수산업,중소기업 등 취약 부문에 대한 보완 대책을 마련하는 등 '산업과 함께 하는 통상'을추진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통상산업포럼은 FTA 협상을 추진할 때 산업계와의 소통을 강화할 목적으로 지난5월 출범했다. 협상 과정에서...
35년전 여친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2013-07-11 15:30:01
‘경청자’ 직원에게는 이처럼 많은 권한을 부여하지만, 임원들은 다른 미국 기업들에 비해 낮은 급료를 받는다. 일반적인 미국 대기업은 스톡옵션의 70%를 임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반면, 홀푸드마켓은 93%를 직원들이 갖고 있다. 모든 직원의 급료가 공개되며 임원의 임금은 평균 임금의 19배를 넘을 수 없도록 못박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환경, 인사, 복장·용모, 말투·어감·호칭, 친절성, 적극성, 설명능력, 업무지식, 고객 배려, 배웅 등 총 11개 항목에 대해 미스터리 서베이 형태로 조사가 진행됐으며, 한국지엠은 경청태도, 설명능력, 배웅인사에서 각각 최고점수를 얻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