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스 온라인, 'IEF 2013 성남' 정식종목 채택 2013-09-26 16:31:06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한국(2팀), 중국(2팀), 대만(1팀)에서 총 5개 팀이 참가한다. 이에 앞서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접수를 받아 28일(토)과 29일(일) 양일간 한국대표 선발 전을 실시, 'ief 2013'에 최종 진출할 2팀을 선발한다. 선발 전 경기 방식은 팀(5명)전으로 진행되며, '더스트2',...
아이폰5S 첫 주말 판매 성적표는?…7년째 '판매 신기록' 2013-09-24 06:16:59
첫 주말 판매 실적(500여만대)의 거의 갑절이다. 이에 따라 애플은 2007년 오리지널 아이폰, 2008년 아이폰 3g, 2009년 아이폰 3gs, 2010년 아이폰 4, 2011년 아이폰 4s, 2012년 아이폰 5에 이어 '판매 신기록' 행진을 7년째 이어 나갔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새 아이폰에 대한 수요가 믿을 수 없을...
발라드의 황태자 조성모, 결혼의 여신 OST로 돌아와 2013-09-16 13:16:27
팀] 8월26일 결혼의 여신 ost part.3 타이틀곡 ‘someday’를 발표한 조성모가, 9월16일 part.4 타이틀곡 ‘someday(ballad ver.)’로 다시 돌아왔다. 앞선 part.3에서 공개된 일렉트로닉 발라드곡인 ‘someday’는 간결한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분위기였다. 이번 발매된 part.4는 발라드의 황태자라는 조성모의 타이틀에...
애플, `아이폰 5S·5C` 동시 공개 2013-09-11 07:33:15
5 대비 2배 이상으로 빨라졌으며, 2007년 나온 오리지널 아이폰과 비교하면 그래픽 속도는 56배, 연산 속도는 40배 향상됐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5S가 64비트 칩을 사용하는 세계 최초·유일의 스마트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색깔은 금색, 은색, 회색(스페이스 그레이) 등 3가지로 나올 예정입니다. 아이폰 5C의 가격은...
미니, 4년만에 브랜드 축제 부활 2013-09-08 20:50:05
통해 판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웹사이트(www.miniunitedkorea.com)나 운영사무국(02-3446-0927, 092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미니의 한 수 '오리지널', 독인가 약인가? ▶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미니 나와!" ▶ [기자파일]르노삼성차, 판매망에 변화 올까 ▶ 토요타...
넥슨, '더놀자 밴드' 창단 1주년 기부 콘서트 개최 2013-08-30 16:00:12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재즈로 편곡해 소개했다. 이와 함께 넥슨 사내 밴드 '낯선 여자'와 게스트 'paleback'이 참여해 특별 무대 가졌다. 창단 1주년을 기념해 뜻 깊은 기부도 함께 진행됐다. 넥슨 컴퍼니는 더놀자 밴드 멤버 1인당 1백만 원씩 총...
올가을 유행 패션, 해답은 ‘클러치백’ 2013-08-29 15:44:02
바탕으로 뉴욕의 생동감을 표현한 오리지널 뉴욕 브랜드다. 뉴욕 맨해튼 최상류층 고등학생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다룬 미국 드라마 ‘가십걸’에서 블레어 역의 레이튼 미스터가 오렌지 색 리키 로제타 가방을 직접 선택해 들고 나오면서 뉴욕 컨템프러리 브랜드계에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레이튼 미스터의 극...
블랙야크, 키즈브랜드 런칭 2013-08-27 17:33:52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아웃도어 업계 최초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를 공식 론칭 했습니다. 블랙야크 키즈는 현재 3~7세를 메인 타깃으로 성인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그대로 옮긴 이른바 미니미 룩으로 상품 구성이 되어...
버거킹, 칠리핫도그 1200원 이벤트 실시 2013-08-26 09:41:54
‘오리지널 핫도그’와 ‘갈릭핫도그’에 이어 ‘오리지널 핫도그’의 업그레이드 제품 ‘킹핫도그’와 ‘칠리핫도그’가 차례대로 출시됐다. 버거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과 맛을 강점으로 ‘핫도그 10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염을 토하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버거킹, 핫도그 100만개 판매 돌파…28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 2013-08-26 08:14:23
오리지널 핫도그’의 업그레이드 제품 ‘킹핫도그’와 ‘칠리핫도그’가 차례대로 출시되었다. 버거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과 맛을 강점으로 ‘핫도그 10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염을 토하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할인 판매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