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38개국어 지원 '다국어 통역 데스크' 운영 2025-09-02 08:52:07
엔터프라이즈'를 설치해 운영했으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신세계면세점의 다국어 통역 데스크는 명동점 10층 안내데스크에서 운영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을 찾는 전 세계 고객들이 언어의 장벽 없이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국적 통번역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매달 통장서 4억씩 증발…곧 망할 줄 알았는데" 꾸까의 '반전' 2025-09-01 19:28:01
"고객들에게 바로 보내는 모델로 기존 꽃 가격 평균가가 4만원이었다면, 현재는 8000원 수준으로 낮아졌다. 대신 낮은 가격의 꽃을 다양하게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 1회 객단가는 4만원으로 같게 유지가 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꽃 판매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뷰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KB국민카드 '쿠팡 와우 카드' 발급 200만장 돌파 2025-09-01 16:08:26
따라 총 2220명의 고객에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1위부터 20위까지 각 200만원, 21위부터 220위까지 각 50만원, 221위부터 2220위까지는 각 5만원의 쿠팡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쿠팡 와우 카드가 짧은 기간 안에 200만 장 발급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큰 성원 덕분”이라며...
더 시에나 그룹, '비전 선포식' 개최…'더 시에나 서울CC'로 도약 선언 2025-09-01 10:55:35
만족도를 기반으로 시설 재정비와 서비스 고도화 작업에 들어간다. 더 시에나 서울컨트리클럽은 기존 중부CC의 강점이었던 코스 설계와 수도권 접근성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클럽하우스 내부와 라커룸, 레스토랑, 조경, 편의시설 등 전반적인 리노베이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동휴 회장은 “중부CC 인수는...
설로인,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 추석기획전 진행 2025-09-01 10:40:05
혜택을 처음으로 더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한다.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독자적인 ‘슈퍼 웻에이징’ 기술을 적용해 풍미가 깊고 부드럽다. 진공 포장을 통해 최대 2주간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완벽한 보냉력을 갖춘 전용 가방에 담아 신선도를 유지한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을 받는...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2025-09-01 10:36:07
연속 1위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 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 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예를 들어,...
"국내 먼저 공략" 속도 내는 삼성…'가전 구독' 판 키운다 2025-09-01 10:12:22
부사장은 "새로운 구독 서비스는 고객 편의 강화와 선택의 폭 확대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구입해 설치·사용하고 유지·보수하는 구독 전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신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서비스 개편하더니…LG유플러스, 2년 연속 고객경험 '1위' 2025-09-01 09:39:34
LG유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 LG유플러스는 1일 2년 연속 DCXI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DXCI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테크스냅] KT지니뮤직, 대화형 AI 음악 서비스 'AI DJ' 출시 2025-09-01 09:22:44
'2025년 디지털 고객 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읽 밝혔다. 지난해 통신 부문 첫 평가가 이뤄진 이후 2년 연속 1위다. 이 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LG유플러스는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에어프레미아, ‘비행기 모드’에서도 주요 탑승 정보 제공 2025-09-01 09:01:23
포토티켓과 같은 부가 서비스도 함께 활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에는 IOS버전을 대상으로 탑승 중에도 잠금 화면에서 남은 도착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현황(라이브 액티비티, live activity)’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기능은 승객이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