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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전기면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에 입점한다.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오페는 그 첫 번째 일환으로 최근 중국, 일본 등...
이자카야 창업 "경험보다 좋은 장사밑천은 없죠" 2013-07-17 16:32:22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경험이 풍부한 두 사람이 만나다 보니 현재 ‘무한사케 무사 울산삼산점’은 평균 4,500만원 정도의 높은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경험과 경쟁력 있는 창업아이템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사케, 맥주, 소주 등 여러 주류를 한 사람당 9,800원이면 무한리필로...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고객에게 삶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모토를 내걸고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를 만들어왔다.덕분에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gcsi(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작 스토리- 토마토·수박 물방울…신선함...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한 경험이 있는 데다 ‘보증’이라는 강력한 메시지와 더불어 sm7 소비층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모델이라는 것이 강점이다. 이나영 역시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부터 르노삼성과 인연을 맺었고 그의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sm3 및 qm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는 것. 주수연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총괄 담당은...
[솔로 이코노미 시대 上]유통 메가 트렌드…특명 "나홀로 손님을 붙잡아라" 2013-07-17 13:37:53
일본과 비슷한 수준으로 증가한다면 일본이 경험한 소비패턴 변화를 답습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이병준 동양증권 애널리스트도 "일본도 '프리터족(고정적인 직업 없이 돈이 필요할 때만 일시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 같은 계층이 늘어나면서 1인 가구수의 증가를 불러왔다"며 "이러한 증가 추세는...
[뷰티이벤트] 색다르게 만나요! 2013-07-17 11:52:26
커플(t’ple/couple) 고객으로 가입하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무한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 강연과 더불어 t멤버십 눝 티플 커플 고객을 뷰티 클래스 모델로 선정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 주는 메이크 오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월 무한뷰티 클래스는...
<무더위 본격화되기도 전에 에어컨 판매 급증> 2013-07-17 06:07:05
않은 상황이지만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은 작년보다 크게 늘어났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 등 에어컨 제조업체들은 정확한 판매수량은영업비밀이라며 밝히지 않지만 한결같이 작년의 3배 수준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1월부터 지난달까지 에어컨 판매량은 작년의 3배에...
에드워드 권의 '더 믹스드원', 앉아서 즐기는 브런치뷔페 런칭 2013-07-16 17:07:55
브런치란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컨셉트로 요리사 자신들이 만든 다양한 음식을 고객에게 직접 설명 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스타일의 브런치 디쉬를 시작으로 샐러드 셀렉션, 수프 요리와 고객 앞에서 직접 말아서 제공하는 라이스 롤 요리, 그리고 다른...
<유장희 동반위원장 홍성 전통시장서 상인과 소통> 2013-07-16 16:15:10
어디에 설치하는 것이 실용적이고 효율적인지경험한 뒤 예산을 투입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원우 상인회 사무국장은 "대형마트가 들어선 이후 상인회가 단결도 잘되고 상인대학 등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도 "대형마트가 홍성에서 생산된 특산물을 상인회를 통해 사들이고 ...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있다. 고객과 소통하는 미샤 미샤는 창업 초기부터 뷰티넷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꾸준히 하고 있다. 뷰티넷에서 품평단, 마니아 구축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또한 미샤는 2008년 5월, 뷰티넷 회원과의 첫 만남 이후 연 2회 ‘미샤 그리팅데이(greeting day)’를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