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4일 모교 방문하는 김태희...왜? 2013-03-13 16:41:53
한화그룹이 서울대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졸 공채 설명회에 탤런트 김태희를 초청한다. 한화는 14일 오전 10시30분 서울대 박물관 강당에서 설명회를 연다. 김태희는 모교 후배들에게 한화그룹의 채용 안내를 포함해 학창시절 에피소드, 홍보모델 활동 등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서울대를 졸업한 김태희는 한화그룹의...
김태희, 한화그룹 서울대 채용설명회에 나가는 까닭 2013-03-13 16:11:28
한화그룹이 서울대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졸 공채 설명회에 탤런트 김태희를 초청한다.한화는 14일 오전 10시30분 서울대 박물관 강당에서 설명회를 연다. 김태희는 모교 후배들에게 한화그룹의 채용 안내를 포함해 학창시절 에피소드, 홍보모델 활동 등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서울대를 졸업한 김태희는...
한화, 탤런트 김태희 초청 서울대서 공채설명회 2013-03-13 15:46:29
한화그룹이 서울대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졸 공채 설명회에 탤런트 김태희를 초청한다. 한화는 14일 오전 10시30분 서울대 박물관 강당에서 설명회를 연다. 김태희는 모교 후배들에게 한화그룹의 채용 안내를 포함해 학창시절 에피소드,홍보모델 활동 등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서울대를 졸업한...
니팩, 핀앤핏 이어 스트릿 캐주얼 ‘핫휠’ 론칭 2013-03-13 11:07:01
마텔사와 공동으로 부스를 제작해 어패럴코너를 운영해 패션모델과의 포토타임, bmx 및 스케이트 보더팀의 공연, 김진표의 축하인사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프로션을 기획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화이트데이때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선물은 … 샤넬백 1위 2013-03-13 09:45:14
가방이라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롯데백화점은 성인 남·녀 고객 1만9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원하는 선물'을 주제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샤넬(6.5%)로 조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어 버버리(4.7%), 프라다(3.4%) 등 해외 고가 브랜드 순이었다. 삼성전자(2.3...
삼성 계열사 75돌 맞아 '파격 세일' 2013-03-13 04:12:59
삼성증권 삼성카드 등 금융계열사들은 40일간 vip 대상 마케팅을 벌인다. 각 사의 vip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지닌 vip 패키지 상품을 만들어 제공하는 행사다.삼성그룹의 b2c(고객 대상) 계열사들이 모두 참여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벌이는 것은 2002년 프로야구단 삼성라이온즈가 창단 21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LOL, 가맹 PC방 30% 파격 페이백 이벤트 실시 2013-03-12 20:59:47
12월 한국 서비스 진출 전부터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및 집단심층면접 등을 통해 점주의 니즈와 접점을 이루는 비즈니스 모델을 고민해왔다. 그 결과 현재 110여 개에 달하는 챔피언 모두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pc방에서 lol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포인트를 20% 추가 증정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편지-택배 보내는 우체국은 옛말, 이젠 금융서비스도 '척척' 2013-03-12 15:55:08
올해 '국민 첫사랑' 수지를 모델로 캐스팅, 우체국 스마트금융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를 시작했다. 신학기를 맞아 지난 4일 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우체국스마트금융 가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11일 부터는 5일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우체국...
“과다노출 범칙금이 5만원?” 글래머스타들 ‘놀란 가슴’ 어쩌나 2013-03-12 15:05:02
처벌대상이 아니라고 전했다. 이처럼 과다노출 대상이 여성의 옷차림을 포함해야 되는 것인지가 뜨거운 감자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세 명의 여성들이 ’귀요미송’에 맞춰 섹시한 율동을 선보이는 영상이 게재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여성들은 엉덩이를 흔들고 상의 소매를 내리는 등의 아찔한...
<"일단 타보세요"…車업계 '비교시승' 마케팅 활발> 2013-03-12 14:59:21
'브랜드 제고' 전략"돈들여 경쟁사 모델 홍보할 수도" 자동차 내수시장에서 수입차의 공세가 갈수록거세지면서 수성에 나선 현대·기아차와 시장점유율 제고에 박차를 가하려는 수입차업체들의 비교 시승 행사가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자사 모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이지만 결과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