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등 특이한 상품으로 고객 흡수 30년 넘는 밑바닥 유통경험…대형마트와 경쟁도 자신 서울 남쪽 시흥동에 수령 800년이 넘은 은행나무가 있다. 이 지역 명물이다. 그 근처에 '보물마트'가 있다. 660㎡(200평) 규모의 중형 생활용품 매장이다. 인근에 대형마트들이 많지만 보물마트에는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하루...
ETF 순자산 年 30% 늘어…홍콩·싱가포르 증시에 교차상장 추진 2013-04-11 15:31:01
“고객들이 kodex etf를 통해 각자의 필요에 맞는 투자전략을 쓸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 전무는 개인 고객들이 스스로 etf를 활용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대표적인 사례로 들었다. 현재 29개인 종목 숫자도 늘려갈 계획이다. 올해...
LG, 옵G 프로에 '눈인식' 기능 추가…갤스4와 눈싸움 예고 2013-04-11 14:46:43
lg전자는 옵티머스g 스마트폰에 눈동자 인식 사용자경험(ux)인 '스마트 비디오'를 추가하는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 비디오'는 사용자의 시선에 따라 동영상이 재생되거나 멈추는 기능으로 삼성전자 갤럭시s4에 탑재된 '스마트 포즈' 와 비슷하다. 옵티머스g 프로에 이...
아디다스의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았다! 2013-04-11 11:48:43
아디다스의 모든 콘셉트, 제품,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의 대표 매장으로 재탄생 했다.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
[뷰티신상] 소녀처럼 맑은 피부 가꾸려면? 2013-04-11 11:00:03
물론 소녀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저자극성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생기 있게 피어나라는 의미인 아임 블루밍(i’m blooming)이라는 콘셉트를 담은 신제품은 미스트, 클렌징 워터, 마일드 필링 젤,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었다. 소녀피부 라인은 유기농 식물 수액과 ...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왓-세일즈 핵심은 고객과 소통! 2013-04-09 09:55:18
소통으로 세일즈한다는 신념은 바로 그러한 경험과 확신에서 비롯된 것이다. 소통, 세일즈의 꽃을 피우다“아무리 뛰어난 상품 지식을 갖췄어도 고객과의 소통에 실패하면 고객은 상품에 대한 그 어떤 조언도 신뢰하지 않는다.” 소통이 왜 중요할까? 바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으로써 내가 원하...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KT 취업준비생 1100명 참석…'토익·학점 폐지' 질문 쏟아져 2013-04-08 22:10:16
자기소개서에 작성한 직무 관련 경험에 대해 면접관과 문답하는 시험이다. 임원면접은 인성면접으로 진행된다.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이 매니저는 지난해 합격한 지원자의 자소서를 소개했다. “한 지원자가 밭농사를 한 이야기를 적었는데 처음엔 it회사인 kt와 전혀 관련이 없어 보여 의아했습니다. 하지만 이 지원자는...
전자업계 양대산맥 삼성-LG, 치열한 기싸움 2013-04-08 16:48:23
사은행사를 펼쳤고, 고객 유출을 우려한 LG전자는 100대 품목 고객감사 대잔치를 열며 맞불을 놓은바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글로벌 기업으로 함께 성장해야 할 기업들이 소모적인 감정싸움을 벌이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지만, 낮아지는 제품가격에 정작 소비자들의 즐거움은 커져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동호입니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권혁인 롯데마트 인사팀장 "자소서엔 회사 말고 자기 이야기를 써라" 2013-04-08 16:47:16
삶과 경험을 통해 느낀 것과 그것을 통해 배운것 그래서 유통업과 어떻게 매칭이 되는지를 써야 한다. 막연히 회사가 하는 주요사업을 나열한뒤 이 회사에서 꿈을 키우고 싶다는 식의 회사소개 형식은 나쁜 자소서의 한 형태라고 꼬집었다. 면접과 관련해선 면접관들의 체크포인트도 공개했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코웨이, 이동식 로드샵 운영 `주거단지 공략` 2013-04-08 16:23:33
홍보채널의 기능도 수행하며, 차량 내부에는 제품 시연이 가능한 체험존을 설치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 코웨이의 주요 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를 도입했다"며 "고객에게 한 걸음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