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고객과의 강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수용해 신메뉴를 출시하면 당연히 매출로 직결된다”며 “신메뉴 출시 때 소비자 참여는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의미 있는 경험이 되고 기업은 신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어 고객과 기업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략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izⓝCEO] 친애저축은행, 신뢰와 준법경영 기본으로 하는 저축은행 될 것 2013-03-27 15:31:40
모든 지점에 배치했다.현재 15개 지점도 점차 고객과 가까운 지하철역사 근처로 이전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인터넷 뱅킹과 체크카드, 론카드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대부업체와 상당수 저축은행들이 신용대출 금리가 연 39%에 달하지만 친애저축은행은 최고금리 연 29.2%의 개인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하...
[BizⓝCEO] (주)윌비솔루션, 베트남 은행 정보시스템에 대한 전략적 접근 2013-03-27 15:31:37
crm(고객관계관리), sma(전략적 관리 회계) 등의 컨설팅 및 시스템을 구축해오고 있는 (주)윌비솔루션(대표 염장필)은 최근 공공기관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dw 솔루션 ‘dw suite’, crm 솔루션 ‘i-crms’, sma 솔루션 ‘i-sems’ 등은 다국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2012년 10월 베트남...
[BizⓝCEO] (주)씨트링, 통합 영상장비 솔루션 제공업체로 성장 2013-03-27 15:31:36
경험한 hd-sdi 장점을 특화하고 단점을 보완,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몇 개의 핵심 기술은 이미 특허를 진행하고 있다.앞만 보고 달려온 씨트링은 지난해부터 고객과 회사 구성원,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BizⓝCEO] '대만정통 버블티 브랜드'쉐어티, 국내 론칭 후 2달여만에 백화점 진출 2013-03-27 15:31:06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본 당도를 보다 낮게 조절할 수 있으며 쉐어티만의 특별한 0토핑 등을 선택함으로써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최근 버블티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 속도를 보이는 쉐어티코리아는 1호점 오픈 후 불과 2달여 만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에...
아메리칸 항공, 한국 지사장에 박윤경씨 선임 2013-03-27 15:23:32
항공업계 내 세일즈 및 마케팅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사무소를 역동적으로 이끌 것”이라며 “한국 고객에게 아메리칸 항공만이 제공하는 여행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전기안전公, 55세 이상 퇴직자 채용 2013-03-27 11:10:00
지역본부에 배치돼 고객사 시설 안전관리 등의 현장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우선 6개월간 한시적으로 채용하고, 추후 운영성과 등을 평가해 근무 기간을 늘릴 계획이다. 채용 대상은 전기 분야 경력 5년 이상 또는 전기기능사 자격증 소지자다. 박철곤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일자리 제공이야말로 기업이...
개막 D-1 서울모터쇼, 볼거리 찾아봤더니… 2013-03-27 10:27:12
모터쇼에선 영화 시사회, 음악 콘서트, 패션쇼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pyl(벨로스터·i30·i40 3종) 고객 1000명을 초청해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가수 에픽하이와 데이브레이크 등이 나와 콘서트를 펼친다. 다음달 4일과 5일엔 영화 시사회를 연다. 황정민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끝과...
아메리칸항공 한국지사장에 박윤경씨 2013-03-27 09:43:40
관할하는 어완 퍼히린 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은 "미국방문객 수로 상위 10위권에 들어가는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기로 했다"며 "직항노선 출항은 물론 글로벌 운항네트워크를 강화해 한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firstcircl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S&F 경영학] 잡스·이건희 없는 노키아 '관료주의 덫'에 걸리다 2013-03-26 17:06:42
세부적으로 시장에 접근한 회사다. 가격별 고객군별 지역별로 차별화된 수십 종의 제품을 시장에 투입한 것은 성공을 이끈 가장 큰 요인으로 분석된다. 중저가 제품으로 입지를 굳힌 노키아는 글로벌 1위에 오른 1998년부터 저가, 고가군으로 공격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2000년 이후에는 연평균 30여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