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용화 주니엘 듀엣곡 '바보', 日 아시아 일간 차트 1위 2013-03-07 17:03:18
1집 ‘주니(juni)’의 12번째 트랙으로 수록되어 음반 발매 전부터 일본 현지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주니엘 국내 데뷔 앨범에 수록되었던 곡을 일본어로 번안하여 보너스 트랙으로 실은 것. ‘바보’가 일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면서 주니엘이 6일 발표한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주니’에도 현지의 뜨거운 관심이...
KRC, "박진감 넘치는 비포장 경기 준비하겠다" 2013-03-07 14:37:34
수 있도록 춘천시와 공조를 강화할 것"이라며 "지역 내 홍보 강화, 자동차 체험교육 프로그램 등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krc는 올해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방침이다. 그 시작으로 경주차에 동승해 오프로드 트랙을 체험하는 '택시타임'의 사전 신청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rally)을...
[포토]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 공개된 김영호의 첫 앨범 2013-03-07 11:03:26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민원기 기자] 배우 김영호의 생애 첫 앨범이 6일 정오 발매됐다. 김영호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명륜동 효천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집 미니앨범 `색(色)`의 발매를 알렸다. 배우 김영호가 기타를 치며 첫 번째 트랙의 `처음`을 부르고 있다.
[모터쇼]롤스로이스, 신기술 적용한 '레이스' 선봬 2013-03-07 02:44:02
리어 트랙, 투톤 색상 등이 다이내믹함을 표현한다. 인테리어는 팬텀급 가죽 소재와 카나델 패널링이라는 목재로 마감했다. 현대적이면서도 뛰어난 촉감을 자랑하는 이 목재는 인테리어 전반에 적용했다. 또 팬텀 외 차 중 최초로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를 썼으며, 1,340개의 광섬유 램프를 수작업으로 넣었다....
삼성전자, 샤프에 104억엔 투자..협력강화 2013-03-06 18:40:13
투트랙 전략도 현실화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국내와 선진국 등에는 고사양의 HD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나머지 시장에는 LCD를 탑재한다는 것입니다. 삼성전자는 그러나 이번 투자가 협력관계 강화 목적의 투자인 만큼 경영에는 관여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샤프는 이번을 계기로 악화된...
[포토] 첫 앨범 쇼케이스, 열창하는 김영호 2013-03-06 17:14:25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민원기 기자] 배우 김영호의 생애 첫 앨범이 6일 정오 발매됐다. 김영호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명륜동 효천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집 미니앨범 `색(色)`의 발매를 알렸다. 기타를 잡은 김영호가 1번 트랙의 `처음`을 부르고 있다.
[포토] `색깔 있게` 기타 치는 김영호, 분위기 좋은데 2013-03-06 17:13:26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민원기 기자] 배우 김영호의 생애 첫 앨범이 6일 정오 발매됐다. 김영호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명륜동 효천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집 미니앨범 `색(色)`의 발매를 알렸다. 기타를 잡은 김영호가 1번 트랙의 `처음`을 부르고 있다.
[포토] `색깔 있게` 기타 치는 배우 겸 가수 김영호 2013-03-06 17:11:28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민원기 기자] 배우 김영호의 생애 첫 앨범이 6일 정오 발매됐다. 김영호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명륜동 효천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집 미니앨범 `색(色)`의 발매를 알렸다. 기타를 잡은 김영호가 1번 트랙의 `처음`을 부르고 있다.
[포토] 기타 치는 김영호, "첫 번째 앨범입니다" 2013-03-06 17:09:44
[한국경제TV 와우스타 민원기 기자] 배우 김영호의 생애 첫 앨범이 6일 정오 발매됐다. 김영호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명륜동 효천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집 미니앨범 `색(色)`을 공개했다. 기타를 잡은 김영호가 1번 트랙의 `처음`을 부르고 있다.
삼성·LG, 보급형 스마트폰 경쟁 2013-03-06 15:30:42
한편 보급형 스마트폰 라인을 강화하는 ‘투 트랙 전략’을 펼친다.삼성전자는 올 1분기 새 전략 스마트폰을 내놓지 않은 대신 ‘갤럭시 팝’ ‘갤럭시 그랜드’ 등 보급형 모델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달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된 ‘갤럭시 팝’(사진 왼쪽)의 가격은 70만원대다. 1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