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하나금융 초협력…함영주 회장 "디지털금융 선도 첫발" 2022-11-20 16:29:05
AI컨택센터 사업을 공동 추진해 손님에게 새로운 방식의 상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은 "ICT와 금융 리더 간 초협력의 첫 결실을 맺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ICT 금융 혁신을 위해 3대 핵심 영역을 중심으로 긴밀히 협력해 ICT와 금융 산업 생태계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AI와 로봇이 결합한 ‘챗봇’, 요즘 어디에 쓰이나 봤더니... 2022-11-17 17:04:09
활약하는 AI봇은 어디까지 진화할까. 사람처럼 대화하는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구축한 스켈터랩스 스켈터랩스는 자동화 기계학습(Auto Machine Learning)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더블유에이아이와 MOU를 체결하고, 진짜 사람처럼 대화하는 인공지능 고객상담원 등 금융업계에 최적화된 대화형 AI(Conversa...
인공지능이 육아 상담·물류 혁신…KT "초거대 AI, 일상에 스며들 것" 2022-11-16 17:25:19
AI컨택센터(AICC) 서비스도 혁신한다. 다음달 기업고객이 손쉽게 도입할 수 있는 ‘에이센 클라우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건강검진센터와 원격의료 등 글로벌 의료 DX 사업도 본격 추진한다. KT는 이날 ‘믿음’을 활용해 AI 오은영 박사와 상담할 수 있는 ‘오은영 AI 육아 상담 서비스’를 시연하기도 했다. ‘AI 감성...
KT 야심작 초거대 AI '믿음'…"산업·생활 곳곳서 쓰일 것" 2022-11-16 13:37:07
통해 AI컨택센터(AICC) 서비스 혁신 계획도 밝혔다. KT는 누구나 간편하게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에이센 클라우드(KT A'Cen Cloud)'를 다음달 출시한다. 에이센 클라우드를 금융, 보험, 카드, 커머스 등 업종에 도입해 △상담 품질 10% 향상 △운영비용 15% 절감...
KT, 'AI 3대 발전 전략' 발표…"초거대 AI '믿음'으로 산업 혁신" 2022-11-16 10:53:15
AI컨택센터(AICC) 서비스 혁신 계획도 밝혔다. KT는 기업고객 누구나 간편하게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을 할 수 있는 ‘KT 에이센 클라우드(A’Cen Cloud)’를 다음 달 출시할 예정이다. 에이센 클라우드를 금융, 보험, 카드, 커머스 등 업종에 도입할 경우 상담 품질 10% 향상, 운영비용 15% 절감, 구축 비용 30%...
KT, '우영우' 끌고 'B2B' 밀었다…3분기 실적 호조 [종합] 2022-11-08 13:33:32
늘었다. 인공지능컨택센터(AICC)사업은 지난 분기에 이어 금융권을 중심으로 한 대형 구축사업의 확대로 전년 동기보다 91.7% 성장했다. KT는 "안정적 유무선 네트워크와 산업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B2B 플랫폼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2B 고객 대상 사업은 국내외 대형...
365일 대기 없이 상담…국민은행, 대고객 챗봇 서비스 개편 2022-11-08 13:02:11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계열사의 고객센터를 클라우드와 AI 등 혁신기술 기반의 컨택센터 인프라로 전환하는 'KB FCC 구축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FCC 챗봇'을 시작으로 챗봇을 통해 계열사별 업무 상담이 한 번에 가능하도록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재 AI...
콘센트릭스, `25 World`s Best Workplaces`에서 22위 선정 2022-11-03 10:30:20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750여 고객사에게 콘센트릭스 Catalyst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관리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쇼트폼 OTT' 바바요, '연애능력제로' 등 베트남 수출 2022-10-21 09:48:34
모두 9부작으로 IHQ가 국내 최대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와 함께 만들었다. 누에바 비스타 황 티 무이 최고경영자(CEO)는 “바바요의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드라마는 베트남인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있다”며 “바바요의 더 많은 콘텐츠들을 베트남 방송사와 OTT 플랫폼에 계속 공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 메일 복구는 언제쯤…'60시간째 먹통' 2022-10-18 10:31:45
메일 수발신도 불가한 상태"라며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발생한 장애에 대해 시스템 복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카카오 계열 대부분 서비스는 접속은 복구됐고, 이용 속도가 느리거나 일부 기능이 제한된 정도다. 반면 다음메일은 이용자가 접속을 하는 것 자체가 아예 불가능하다. 이용자들이 구글 메일(G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