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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노 "심정지 예측 AI 기기 청구 병원 40곳 달성…목표 상향" 2023-08-31 18:29:45
4가지 활력징후를 분석해 환자의 심정지 발생 위험도를 점수로 제공한다. 실제 사용 건수에 비례해 일 단위로 청구하는 방식으로 현장에 도입되며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 14일 발표된 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뷰노메드 딥카스 단일 제품의 2분기 매출은 약 19억 원으로, 전 분기 대비 약 60% 늘었다. 뷰노는 분기...
뷰노, '뷰노메드 딥카스' 청구 병원수 40곳 달성…연간 목표↑ 2023-08-31 08:38:38
의료기기의 표준”이라며 “앞으로도 이 제품이 필수 의료로서 더 많은 의료 현장에 도입되고 의료 현장의 인력 공백을 메우는 데 기여하며 매출 상승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노메드 딥카스는 일반병동에서 필수적으로 측정해 전자의무기록(EMR)에 입력하는 혈압, 맥박, 호흡, 체온...
회계사 부족한 이유 있었네…금융당국, 합격자 수 정해놓고 '고무줄 채점' 2023-08-30 18:13:35
감사원은 2017년부터 주기적 지정제·표준감사시간제 등 일련의 회계개혁 조치로 회계사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었는데 금융위가 이를 제대로 반영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 예컨대 금융위는 올해 최소 선발 인원을 산정하면서 2019년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수행한 연구용역을 참조했다. 당시 KDI는 표준감사시간제 도입...
"게임과 일상 사이"…랩톱 HP 오멘 16 슬림 써보니 2023-08-17 06:00:14
표준(DCI-P3) 색상도 100% 재현했다. 게임을 할 때도 끊김과 왜곡이 없는 화면을 연출해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일인칭 슈팅게임(FPS)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같은 고사양 게임에서도 부드러운 화면 넘김을 보여줬다. 영상 편집 등 고출력 작업을 병행해도 버벅거리지 않았지만, 게임 여러 개를 동시에...
방통위 "방송사 외주제작 거래 가이드라인 이행실적 향상" 2023-08-09 11:22:19
점수가 2020년 91.3점, 2021년 95.7점, 2022년 96.7점으로 3년 연속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송사들이 표준계약서 활용, 제작비 산정기준, 상생협의체 운영 등 가이드라인을 충실히 이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상인 위원은 이날 전체회의에서 "어려운 방송 시장 환경 속에서도 방송사들의 가이드라인 이행 실적...
안드로이드 탭의 자존심, '노탭문' 갤럭시 탭 S9 울트라 써보니 2023-08-07 07:00:01
표준(DCI-P3) 색상을 100% 재현했다. 화면비는 더 많은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대세 비율' 16:10으로 맞췄으며, 60∼120㎐ 주사율로 부드러운 화면 넘김을 제공한다. 장면마다 색상을 최적화하는 'HDR10+' 기술을 적용해 특유의 또렷한 색감을 완성했는데, 넷플릭스로 고화질 영상을 시청할 때 그...
'와인광'이 만든 주류 스마트오더 앱 와인루트, 15억원 조달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8-01 11:03:07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미 국내 주류 시장의 표준 스마트오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구하기 힘든 희귀 와인 등의 재고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한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투자를 주도한 이무영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이사는 "국내 주류 시장은 아직도 소비자가 상품의 판매처와 가격을 찾기 힘든...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 최우선, 소통행정 혁신 2023-07-23 16:22:16
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행정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서구는 18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민원실을 대상으로 친절 컨설팅을 시행해 6개월 만에 친절도 점수를 평균 67.5점에서 83.26점으로 끌어올렸다. 소통 혁신으로 주민 만족도↑서구가 지방자치경영대상 2관왕을 차지한...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전문성, 우수한 서비스 인프라 등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가전제품 AS 13년, 모바일·IT AS 1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6일 발표한 '2023 한국서비스품질 지수(KS-SQI)'에서도 휴대전화, 가전제품, 컴퓨터 AS 품질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엔지니어 CS...
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 등 전자제품 AS 품질 1위 2023-07-19 08:28:56
올해 평가에서 엔지니어의 전문성, 우수한 서비스 인프라 등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가전제품 AS 13년, 모바일·IT AS 1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또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 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 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