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미식축구 'NFL' 일요일 경기 독점중계권 확보 추진 2021-09-11 04:59:07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과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고객을 늘리기 위한 전략으로 평가된다. 아마존은 미식 축구 생중계를 통해 NFL팬들과 스포츠 상품 구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아마존은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5월엔 내년부터...
풀HD 해상도에 120인치 대화면…LG전자 프로젝터 신제품 출시 2021-09-01 11:06:57
연결하면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아마존프라임비디오 등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는 지원하지 않는다. 이밖에도 에어플레이2와 미라캐스트를 지원해 iOS 12 이상의 애플 제품과 안드로이드OS 6.0 이상을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폰 등과 화면 공유가 가능하다. 빔프로젝트는 투사 화면이 삐뚤어지지 않게 조정할 때...
"FAANG 주가 지나치게 올라 투자 유의해야" 2021-08-26 11:40:55
OTT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HBO맥스, 디즈니+, 애플TV+ 등 팬데믹 이후 출시된 OTT 서비스만 수십 개에 달한다. 이와 관련해 US뉴스는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전쟁은 이제 막 시작됐다"라며 "넷플릭스가 구독자를 유지 못 할 시 주가에 타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넷플릭스는 2분기 유료...
"월 4900원이면 아마존 무료배송" SKT의 '11번가 키우기' 승부수 2021-08-25 17:18:04
'프라임 비디오' 등은 들어가지 않았다. SK텔레콤은 "커머스 외에도 OTT 관련 협력을 의논하고 있다"며 "11번가와의 협업 추이 등을 보고 차차 더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통신업계 안팎에선 11번가가 아마존을 끼고 이커머스 ‘승부수’를 띄운 것으로 보고 있다. 작년 기준 11번가는 국내 이커머스 4위...
"굿바이 뉴질랜드"…'반지의 제왕' TV시리즈 영국서 촬영 2021-08-13 15:26:03
후광 효과를 누려 왔다.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TV 드라마는 피터 잭슨의 영화보다 수천 년 전인 J.R.R 톨킨 원작의 '중간계' 제2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코로나19 때문에 지체된 후반 작업을 마무리한 뒤 내년 9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kyungh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순식간에 다 팔렸다…온라인서 대박난 LG전자 야심작 [노정동의 3분IT] 2021-08-08 07:09:03
물론 넷플릭스, 유튜브를 비롯한 웨이브, 프라임비디오, 티빙, 왓챠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지원한다. 재택근무를 위한 원격 접속(Remote Access) 기능과 클라우드 서비스 MS Office 365도 지원해 집에서 근무하는 회사원들과 원격수업을 하는 가정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유튜브 2분기 매출 두 배로 급증…"넷플릭스 턱밑 추격" 2021-08-01 19:59:45
한다는 숙제도 안고 있다. 디즈니플러스와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등 쟁쟁한 경쟁사들이 영향력을 키우고 있어서다. 지난 2분기 넷플릭스의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의 10분 1 수준이다. 전문가들은 구글의 목표 주가를 기존 3000달러에서 320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로스 샌들러 바클레이스 애널리스트는 "구글과 유튜브...
'코로나 특수' 끝난 넷플릭스, 북미서만 가입자 43만명 이탈 2021-07-21 17:24:11
“아마존프라임 디즈니플러스 애플TV 등 OTT업계 경쟁이 치열해졌기 때문”이라며 “최근 코로나19 봉쇄 조치를 완화하는 국가가 늘어나면서 재택근무 종료, 외출 등 이동량 증가로 가입자 이탈이 두드러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각종 구독 서비스가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피로를 느끼는 것도 구독 이탈을 부추기는...
코로나 특수 빠지자…넷플릭스, 유료가입자 이탈 가속화 2021-07-21 14:59:36
한참 모자란다. CNBC 등은 이에 대해 "아마존프라임, 디즈니+, 애플TV 등 OTT업계 경쟁이 치열해졌기 때문"이라면서 "최근 코로나19 봉쇄 조치를 완화하는 국가가 늘어나면서 재택근무 체제 종료, 외출 등 이동량 증가로 인해 가입자 이탈이 더 가시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각종 구독 서비스가 쏟아짐에 따라...
넷플릭스, 게임으로 '영토 확장'…페북 출신 AR·VR 전문가 영입 2021-07-15 17:53:07
위기를 느낀 넷플릭스가 기존 서비스 목록에 비디오 게임을 추가하며 신규 수요 창출에 나선 것이란 해석이다. 비디오 게임은 월트디즈니(디즈니 플러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등 OTT 경쟁자들이 진출하지 않은 미개척 영역으로 선점 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된다. 블룸버그는 “넷플릭스의 콘텐츠 확장 전략은 추가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