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작 느낌 물씬 '오션테일즈 for Kakao' 애플∙구글 출격 2013-09-13 11:19:49
소셜 콘텐츠가 무궁무진하며, 특히 카카오 게임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도 주목되는 부분이다. 이 게임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빌은 22일까지 '도시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실존 4개 도시의 첫 항해 완료 시, 자동응모 후 스톡홀롬 여행권 및 지갑, 커피잔, 와인...
[BIZ 스토리 (19)] 캠핑의 모든 '시작과 끝'…"커뮤니티-모바일에 미래 있죠" 2013-09-12 09:58:38
발굴한 기업들의 생생한 성공스토리는 독자 여러분들에게 도전과 위로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편집자 주> "친구네 남편은 애들 데리고 캠핑 간다는데 당신은 주말에 잠만 자고 뭐하는거야?"엄친아(엄마친구 아들)보다 무섭다는 '아내친구 남편' 발(發) 타박. 한국 남편들은 오늘도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첫 캠핑을...
아프리카TV, '돼지러너: 족발의 시작 for Kakao' 출시 2013-09-10 12:35:43
수 있을 뿐 아니라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밖에도 '하트'로 대표되는 게임 아이템을 '족발'로 표현하거나 100만 여종에 달하는 캐릭터 조합 등 아기자기한 요소들을 맛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시즌 2 업데이트 실시! 2013-09-09 12:52:48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한정판 캐릭터 카드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 한정판 이벤트 팜플은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정판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키카드' 획득 이벤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친구에게 추천하고, 새로 들어온 친구가 본인의...
애니팡사천성, 시즌2 효과 1,000만 국민 게임 눈 앞! 2013-09-09 12:52:42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애니팡 2와 아쿠아스토리가카카오톡을 통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애니팡 2는 2,800만이 설치한 애니팡의 업그레이드 퍼즐 버전이며, 모바일로 출시된 바 있는 아쿠아스토리는 카카오톡을 통해 소셜 기능을 강화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아쿠아스토리는 2010년 4월 pc버전으로 출시되어 국내 pc...
카카오, 500명까지 그룹 채팅…카카오그룹 출시 2013-09-05 17:08:06
소통이 가능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다. 카카오스토리에 이은 카카오의 새 서비스다. 앞서 ‘밴드’라는 앱을 내놓으며 소그룹 sns 시장을 선점한 네이버와의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카카오그룹은 최대 50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만들 수 있다. 소그룹 멤버끼리 소식과 정보, 사진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카카오그룹' 출시, 최대 500명 동시 채팅 2013-09-05 16:51:31
"카카오톡 미니프로필을 확장해 카카오스토리를 만든 것처럼, 카카오톡 채팅방을 확장해 채팅방 멤버들끼리 함께 쓰는 서비스, 즉 카카오그룹을 만들어보자는 컨셉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는 카카오그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새로운 그룹을 생성하는 ‘그룹장’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카카오, 카톡 연동 SNS `카카오그룹` 출시 2013-09-05 14:12:01
참여 가능한 온라인 소통 공간으로, 카카오스토리에 이은 카카오의 새 모바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입니다. 새 서비스는 카카오톡의 대화방과 연동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참가자들을 바로 그룹으로 만들어 대화,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카카오그룹에 올라온 사진, 글 정보는 별도 기록을 통해 언제든 확인...
[경영코치] 모바일 메신저 지존, 카톡의 성공비결은? 2013-09-04 08:25:52
받아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보이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도 그렇게 나왔다. 마지막은 유연한 조직 문화. 이 대표는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직 개편을 자주 한다'며 Ɖ년간 40번이나 개편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쉽고 편한 의사 소통을 통해 모든 직원의 호칭도 영어이름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직급...
[비즈&라이프] 모바일 메신저의 지존, 카카오톡의 성공 비결은…오픈이노베이션일까, 스피드 경영일까 2013-09-03 17:34:15
받아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보이스톡이나 카카오스토리도 그렇게 나왔다.마지막은 유연한 조직 문화. 이 대표는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직 개편을 자주 한다”며 “3년간 40번이나 개편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쉽고 편한 의사 소통을 통해 모든 직원의 호칭도 영어이름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직급 때문에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