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과 맛있는 만남] 스콧 와이트먼 주한 영국대사 부부 "하숙으로 한국생활 시작…서울 곳곳 누비고 다녔죠" 2013-02-15 17:36:21
푸드’라고 생각합니다.” 와이트먼 대사 부부가 ‘한국 배우기’를 위해 택한 수단은 여행과 음식. 시간이 날 때마다 미술관 산책을, 주말에는 여행을 즐긴다. 그동안 설악산 춘천 거제도 제주도 경주를 돌아다녔다. 여행길 음식 얘기가 나오자 아내가 선수를 쳤다. “설악산의 산채비빔밥, 춘천 닭갈비, 제주에서 맛본...
[기고] 식품산업을 성장동력으로 2013-02-15 16:44:15
수 없다.미국 패스트푸드업체 맥도날드에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가 없다면 전 세계 3만여개 맥도날드 매장에 감자를 공급하는 감자 시장은 어떻게 바뀔까. 감자 농사를 짓는 사람만의 문제가 아니다. 식품·외식·노동 시장까지 미국을 넘어 세계의 문제가 된다. 먹거리 시장은 우리 생활 전 분야에 걸치는 국경 없는...
떡볶이 변신은 무죄…까르보나라 이어 붕어빵 떡볶이까지 2013-02-15 10:55:43
푸드(대표 이상윤)는 떡볶이와 고급스럽고 독특한 재료를 결합한 퓨전 떡볶이 메뉴로 색다르고 창의적인 떡볶이 개발의 선두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까르보나라 소스와 쌀떡의 독특한 조합으로 떡볶이를 재해석한 스쿨푸드의 대표메뉴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소스의 부드럽고 깊은 맛과 쌀떡의 쫄깃한...
떡볶이의 화려한 변신‥이색 메뉴로 다양한 입맛 충족 2013-02-15 09:26:03
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는 떡볶이와 고급스럽고 독특한 재료를 결합한 퓨전 떡볶이 메뉴로 색다르고 창의적인 떡볶이 개발의 선두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까르보나라 소스와 쌀떡의 독특한 조합으로 떡볶이를 재해석한 스쿨푸드의 대표메뉴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소스의 부드럽고 깊은 맛과...
송중기와 찰떡호흡, 몽환적 이미지 신예 하연수는 누구? 2013-02-14 21:03:27
스킨푸드 광고 에피소드 중 한편에 출연 중이며 이 cf에서 입사면접에 떨어져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인 후 금방 다시 웃음을 되찾는 모습 등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자랑했다. 올 3월 개봉을 앞둔 영화 ‘연애의 온도’에도 출연할 예정. (사진제공: 샘소나이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9:19:15
(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kr)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이색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gkqsl다. 2013년 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은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죠스떡볶이, SNS 시트콤 ‘매콤한 인생’ 선보여 2013-02-14 17:59:14
통해 방영된다.죠스푸드 전략기획팀 김동윤 부장은 “맛있게 매운 죠스떡볶이가 사람들에게 주는 에너지와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며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로버트 피터슨 美텍사스주립대 연구부총장 "고객의 사랑은 광고보다 강력" 2013-02-14 15:30:28
홀푸드마켓은 매장을 확장하면서 전세계 400개 매장을 운영하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자진해서 회사를 도와준 고객들이 없었다면 오늘의 홀푸드마켓이 존재할 수 있었을까요?”피터슨 부총장은 기업이 고객의 사랑을 받기 위한 조건으로 품질·서비스·사회공헌 등 세 가지를 꼽았다. 그는 “가격은...
죠스떡볶이, `매콤한 인생` 시트콤 선보여 2013-02-14 14:29:02
문화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가 업계 최초로 시트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죠스떡볶이는 2013브랜드 캠페인 ‘매콤한 인생’을 통해 죠스떡볶이의 핵심 이미지인 ‘매콤함’을 소재로 한 가벼운 시트콤 영상을 공개했다. ‘죠스는...
미국커피전문점 자바시티커피, 찾아가는 마케팅 전개 2013-02-14 10:07:56
함께 미국 본사의 다양한 메뉴를 도입해 푸드카페 형태 사업도 확장할 방침이다. 또한 자비시티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병원, 대학가, 대형오피스 등 특수상권에 입점이 가능한 점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자바시티커피의 한 창업관계자는 "어느 지역이 커피전문점으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