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감·유머 담은 영상, 밀레니얼 세대에 어필" 2019-01-28 17:14:03
소름 돋는 라이브, 트래블, 푸드, 뷰티 등 약 30개의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뿐 아니라 니베아 이마트몰 등 소비자층을 넓히려는 회사들이 메이크어스를 찾고 있다.초기에는 홍보영상을 직접 제작해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커머스’에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비디오커머스의 매출 비중을 20%...
AI 로봇이 안내, SNS로 중계…아날로그 시계 격전장, 디지털로 소통하다 2019-01-18 18:08:11
등을 토론하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했다. sihh 주최 측이 이처럼 라이브 방송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sihh를 주최한 제네바 고급시계협회(fhh)의 파비엔 루포 회장은 박람회 첫날인 지난 14일 환영행사에서 “e커머스, sns 등 시계 제조사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며 “우리가 ...
CJ ENM, '상생' 위해…콘텐츠 제작 협력 2019-01-09 10:06:22
최대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제작소 다다(dada) 스튜디오가 속해있다.다이아 티비는 지난해 11월부터 위메프 및 소상공인협동조합과 협업해 새로운 형식의 판로 개척과 협동조합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 ‘입덕하우스’ 시리즈 5편을 제작했다. 다이아 티비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CJ오쇼핑, 단독 상품 늘려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 2019-01-07 16:19:58
t커머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키울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 ‘쇼크라이브’가 대표적이다.급변하는 환경에 대비해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업계는 올해 국내외 대형 홈쇼핑 사업자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심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또 미디어 환경이...
옐로모바일 "메이크어스 지분 25%, 퓨처스트림네트웍스에 매각" 2018-12-24 18:00:56
‘세로라이브’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딩고 △딩고뮤직 △일반인의 소름 돋는 라이브 등 27개의 브랜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페이스북 채널의 구독자가 3500만 명에 달한다. 성장세를 인정받아 지난 6월 sk텔레콤으로부터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옐로모바일은 메이크어스 설립...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12-18 15:00:06
e커머스 부문, 2018아시아e커머스어워드 수상 181218-0487 외신-007811:41 [PRNewswire] 쇼클렙, 전 세계 마켓플레이스에 라이브 쇼핑 앱 선보여 181218-0497 외신-007911:45 日 정부, 일반 기업 대상 "화웨이 쓰지 말라" 설명회 181218-0501 외신-008011:47 독일, 나치시절 '아동운송' 피해자 보상 합의...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현대인을 위한 바른자세 밴드, 올바로(allbaro) 2018-12-18 09:50:00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바로(allbaro)는 정형외과, 한의원 및 라이브 홈쇼핑부터 T커머스, 인터넷 쇼핑, 소셜 등의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주식회사 쇼핑타임(대표 김용기)이 론칭한 바른자세 밴드 브랜드다. 2018년 첫 론칭 후 10만 세트 판매(2018년 2월 24일~9월 24일, 전 TV 홈쇼핑 판매수량 기준) 기록을...
로제타스톤, 11일 화요일 티몬 `티비온` 라이브 첫방송 단독 특가 행사 진행 2018-12-10 16:00:31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비온은 티몬이 모바일 커머스로 선보인 라이브 방송으로 양방향 소통과 원스톱 결제가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로제타스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최저가로 결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티비온 라이브 첫...
UV, 新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마지막화 공개 2018-11-28 09:17:38
CJmall 앱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출연해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에서 판매했던 제품들을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M2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 한편 지난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이슈+] LG유플러스, 유튜브·넷플릭스 업고 IPTV 판 흔드나 2018-11-19 13:55:43
딜라이브 등에 별로의 셋톱박스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중이다. 다만 iptv 업계 중 넷플릭스와의 제휴는 lg유플러스가 최초다. 더욱이 별도의 셋톱박스 설치 없이도 손쉽게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lg유플러스와 넷플릭스의 협업이 iptv 시장 판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