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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근처에서, 더 편하게"…봄이 기다려지는 `집콕라이프룩` 2022-02-16 15:46:20
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는 다가오는 봄맞이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더더긴팔상하복`과 `미니와플컬러상하복`을 선보였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실내복은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루즈핏 스타일 라운지웨어...
[2022 중앙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큰컵 란제리를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헤베더유스’ 2022-02-15 15:44:55
“속옷에 국한된 아이템을 수영복이나 스포츠웨어로 확장해 라이프웨어 쪽 개발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가슴 측정이 가능한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개발도 준비 중”이라며 “여성들이 가슴에 대해 터부시하지 않고 이야기를 나누며 이너웨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MZ세대 사로잡은 이랜드…'뉴발란스' 매출 25배 수직상승 2022-02-09 15:27:57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노리타케, 라이프스타일 일러스트로 유명한 전황일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내놓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이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온라인 부문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10~20대 젊은 세대는 온라인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접하고 상품을 구매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 대한 투자가...
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모델로 발탁 2022-02-09 12:15:00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피에이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 다시 뭉쳤다 2022-01-28 14:52:00
포즈와 무드를 선보이며, 스포티브 라이프웨어로의 다양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22 s/s 화보에서 웨스트우드는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 매치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룩을 제시했다. 손연재와 이대훈이 주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기존 메인 타깃층인...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이 다시 뭉쳤다 2022-01-28 09:20:03
포즈와 무드를 선보이며, 스포티브 라이프웨어로의 다양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22S/S 화보에서 웨스트우드는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매치로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룩을 제시했다. 손연재와 이대훈이 주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기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감각적인 레드벨벳 조이 화보 공개 2022-01-25 11:37:00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그리고 레드벨벳의 조이가 만나 발렌타인 홀리데이 스페셜 화보로 찾아왔다. 러블리한 매력을 대표하는 조이는 이번 화보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스윗함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 속 조이가 착용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발리,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루이지 빌리시뇨르 발탁 2022-01-22 17:20:23
디자인과 장인정신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다. 또한 2015년 설립된 럭셔리 스트릿웨어 그의 브랜드 루드는 전 세계 스트릿웨어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반스(vans), 퓨마(puma),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제이지(jay-z),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bts 등 유명...
"트와이스까지 입었다"…'폭발적 인기' K팝 걸그룹도 경쟁 2022-01-21 20:53:15
기조로 성수기를 맞은 것.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에서 골프웨어 매출은 전년(2020년) 대비 56.3% 급증했다. 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골프 웨어 시장은 올해도 전년보다 약 6500억원 확대된 6조3350억원 규모로 커질 전망이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비대면 시대, 자연을 즐기며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레저 스포츠...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스포츠웨어로 사업을 재편하고 있다. BYC는 오마이걸 아린을 내세워 타깃 연령층을 낮추고 20~30대를 위한 여성 사각팬티 등을 내놨다. 쌍방울도 지난해부터 레깅스 등 애슬레저 라인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올해에는 잠옷 등 라이프스타일 의류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BYC 관계자는 “2010년대까지 패션과 속옷업계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