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컬리, 마스크 해제·따뜻해진 날씨에 색조 화장품 인기 2023-03-14 10:04:21
날씨로 대폭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들어 이달 10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94% 증가했다. 명품 뷰티 메이크업 라인 매출은 같은 기간 11배가량 급증했다. 베이스 메이크업(377%), 아이 메이크업(228%)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뷰티컬리는 오는 16일까지 '3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열고...
'더 글로리·일타스캔들'에서 본 그 옷?'…미디어 콘텐츠 소비가 뜬다 2023-03-13 06:19:01
프릴 니트, 도트 패딩 등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G마켓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해당 기간 레이스·프릴 블라우스(67%), 쉬폰 블라우스(62%), 프린트 블라우스(92%) 등 레트로 패션의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SSG닷컴에서도 패턴·프린트 블라우스(20%), 청바지(15%), 레이스·프릴 블라우스(10%) 등이 잘...
대용량 내놓고·인기 상품 할인하고…편의점 업계, 고물가 대응 2023-03-05 08:55:26
등 생활용품 매출이 두 자릿수씩 늘었고 특히 세제의 경우 1L 이상 대용량 상품 매출 신장률이 소용량보다 15%포인트 이상 높았다. 새로 출시하는 대용량 생활용품은 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 16종이다. CU는 대용량 생활용품 구매 고객에게는 다회용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앞으로도 대용량 라인업을 꾸준히 늘려갈...
실적 잔치 끝났나…백화점 매출 명품·리빙부터 꺾였다 2023-03-05 06:02:01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대 신장에 그쳤다. 사별로 보면 롯데백화점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5%였고, 현대백화점[069960]은 5.8%, 신세계백화점은 5.3%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명품 매출 신장률이 롯데는 35%, 현대 20.8%, 신세계[004170] 47.8%로 모두 두 자릿수를 기록한 점을 고려하면 성장 폭이 크게 줄어든 셈이다. ...
홈플러스, 북수원점 '메가푸드마켓'으로 새단장 2023-02-23 08:41:07
리뉴얼한 9개 매장의 경우 오픈 시점 대비 평균 매출신장률이 16%를 기록했고 하반기 리뉴얼한 7개 매장(북수원점 제외)은 32%로 집계됐다. 메가푸드마켓의 주력상품인 베이커리와 델리는 16개점의 평균 매출이 70% 이상 늘었다. 이번에 재단장한 북수원점은 수원 지역 최초의 리뉴얼 매장으로 세계 각국의 소스, 스낵,...
"고물가에 '벌크업 쇼핑' 뜬다"…G마켓, 대용량제품 매출 3배↑ 2023-02-21 08:53:08
음료 제품 신장률이 높았다. 1+1 제품의 경우 남녀 의류 상품 전체로 보면 11% 올랐고, 반팔티셔츠(75%), 긴팔티셔츠(67%)가 인기를 끌었다. 가공식품(76%), 커피·음료(129%), 화장품(11%) 제품군도 1+1로 많이 구매했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월간 생필품' 프로모션을 열고 생필품, 출산·육아, 보디·헤어...
GS25, 성수동 핫플 카페와 크림까눌레 출시…냉장디저트 확대 2023-02-20 10:24:51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GS25는 상온 상태로 판매하는 기존 까눌레와 달리 냉장 상태로 유통·판매해 달콤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GS25는 향후 얼그레이, 초콜릿맛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GS25 냉장 디저트 매출신장률은 전년 대비 77% 신장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 오픈 2023-02-19 06:00:08
직영 골프샵에는 스튜디오형 시타실도 마련돼있다. 시타실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윙 분석을 통해 가장 적합한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코로나 이후 골프 인기가 치솟으면서 골프웨어 매출도 해마다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전문관을 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일본은 줄폐업…백화점 돌파구는 `해외진출·도심 놀이터` [▽: 인구절벽, 판이 바뀐다] 2023-02-16 19:14:40
놀이터·MZ놀이터`로 변신한 미래형 백화점들은 매출신장률도 가장 높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롯데는 경쟁이 심한 국내에서 벗어나 해외진출에서도 돌파구를 찾고 있습니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VRICs(베트남, 러시아, 인도네시아, 중국)시장에 진출했는데,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선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아울러 ...
이마트24, 장바구니 부담 줄인다...우유·계란 등 생필품 할인 2023-02-16 10:06:08
용이한 생필품 대용량세제(58%), 휴지(46%), 치약(41%) 등의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100입 이상의 스틱커피(35%), 대용량 과자(33%) 등 먹거리 상품도 두 자릿수 이상 신장률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덤 증정(1+1, 2+1) 행사 상품 매출도 지난해 대비 79% 늘어났다. 1+1 대용량 세제 매출은 전년 보다 3배 뛰었고, 덤...